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플 4까지 떨어졌다가 각유나 넣고 6연승 승급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7 작성일 2020-11-16 09:58:45 https://arca.live/b/counterside/9373176 아니 씨발 얘 그냥 미친년인데?? 상대 무조껀 힘싸움 좆바를수 있음 딜은 상대가 많이 넣어도 결국 내가 이김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박상연 2020-11-16 09:59:33 상대 샤오린 있네 와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6 09:59:53 *수정됨 샤오린 따로 자르지도 않았는데 그냥 라인전 좆바름 펼쳐보기▼ 박상연 2020-11-16 10:00:18 공기소리 2020-11-16 10:02: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다들 티어가 어캐됨? [5] ㅇㅇ (211.114) 2020.11.16 95 0 왜 노란머리 양아치 복근선배는 안나옴 [5] 십공소 2020.11.16 146 -1 좆같은거 보고 가라 [2] 한우쟝 2020.11.16 84 0 건틀렛 내가 다이아를 강등시켰다!! [2] 안될꺼뭐있노 2020.11.16 83 1 ㅈ됐다 [5] 토깡이 2020.11.16 84 0 접대맵이 오지긴하네ㅋㅋ [3] ㅇㅇ 2020.11.16 118 0 도미닉이 ㄹㅇ 로비 1티어네 [7] ㅇㅇ 2020.11.16 219 7 와 씨발 유나 단뽑 ㅋㅋㅋㅋㅋㅋ [1] 구미호미호 2020.11.16 96 0 건틀렛 건에서 지니까 왜 인생이 좆같냐 [5] ㅇㅇ 2020.11.16 104 2 코핀은 메카2개만넣고 돌아가는거에서 개사기맞음 물리법칙 2020.11.16 46 0 전당갑빠 4셋옵 부옵스충 2개 연속뜸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0.11.16 86 0 상연 뭐해 선반위곰인형 2020.11.16 86 -1 비틱 등장 [1] 사라진다 2020.11.16 66 0 디씨 한 놈은 확실히아니고 byute 2020.11.16 77 0 증폭기 뭐야 씨발 이거 뭐야 [3] ㅇㅇ (211.114) 2020.11.16 110 0 강소영 존나 좋은듯 [5] ㅇㅇ (118.131) 2020.11.16 95 0 이타 다 떨어졌는데 사서 돌아야 되나 [6] 파워섻스 2020.11.16 47 0 각수연에 하림이 넣으니까 짱잼네 ㅇㅇ 2020.11.16 59 0 건틀렛 2연승하면 건포다빠지니까 너무좋다 [2] 십공소 2020.11.16 66 0 건틀렛 상위권 니가와는 모르겠는데 [2] 흥냥 2020.11.16 126 0 지금 니가와 강세라 시그마 쓸만한거같음 [1] 류드말랑카우 2020.11.16 101 0 1080개의 쿼츠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 [8] 히로아인 2020.11.16 139 -1 이거 보석깡안하고 뽑기권으로만 뽑으면댐? [3] ㅇㅇ (118.40) 2020.11.16 68 0 건틀렛 플 4까지 떨어졌다가 각유나 넣고 6연승 승급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47 0 건틀렛 다이아.. 흥냥 2020.11.16 84 0 앱등폰은 계정 애플계정으로 연동하면 되지? [1] 사빈 2020.11.16 100 0 이거 누구야 스크류바 2020.11.16 91 0 건틀렛 각수연은 좀.. [5] 류드말랑카우 2020.11.16 124 0 쓰레기겜 접는다 [7] 키움우승 2020.11.16 203 0 주딱콜 어케함? [2] byute 2020.11.16 85 0 뉴비 1,2소대 편성 조언받아요~! [3] ㅇㅇ (180.69) 2020.11.16 81 0 각성캐 숫자 존나 웃기네 [3] ㅇㅇ (121.155) 2020.11.16 115 0 헛소리하는 샏끼 벤먹여 [1] byute 2020.11.16 84 0 배경 이거도 이쁘네 [1] 건공 2020.11.16 106 0 레이크가 코핀보다 더 좋다는 메징징들은 [2] ㅇㅇ 2020.11.16 107 -1 포럼충은 가라 [8] ㅇㅇ 2020.11.16 230 13 각성 마리아 출시 시급 스크류바 2020.11.16 294 0 건틀렛 역시 이거 니가와 상대로 진짜 잘먹힘 [4] 십공소 2020.11.16 151 0 심심해서 1~50위까지 각성캐 숫자 세어봄 [4] ㅇㅇ (116.40) 2020.11.16 132 0 야누스 그냥 공방 줘도 되나 [3] ㅇㅇ (211.236) 2020.11.16 79 0 간나쓰썬좀 키워놓을껄 [4] 세라핀핀아 2020.11.16 106 0 추룡인 3400이 한계같다 [10] 샤이닝 2020.11.16 102 0 융핵개선방안 [2] 스크류바 2020.11.16 86 0 함선 장비 떡밥은 왜 나온거임? [2] 쮎 2020.11.16 79 0 에임변화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6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6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