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수연은 좀..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4 작성일 2020-11-16 09:57:02
https://arca.live/b/counterside/9373142


공유
댓글 [5]
십공소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6 09:57:36
ㅇㅇ (211.23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6 09:57:37 삭제 수정
4회출격한게 더 무섭네
펼쳐보기▼
ㅇㅇ (116.40)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6 09:57:42 삭제 수정
출격횟수4뭔데
펼쳐보기▼
맘스땃쥐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6 09:57:56
ㅇㅇ (118.131)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6 09:58:39 삭제 수정
저거 아키콘 뭔가 웃기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ㅈ됐다 [5]
      토깡이  2020.11.16 84 0
      접대맵이 오지긴하네ㅋㅋ [3]
      ㅇㅇ  2020.11.16 118 0
      도미닉이 ㄹㅇ 로비 1티어네 [7]
      ㅇㅇ  2020.11.16 219 7
      와 씨발 유나 단뽑 ㅋㅋㅋㅋㅋㅋ [1]
      구미호미호  2020.11.16 97 0
      건틀렛 건에서 지니까 왜 인생이 좆같냐 [5]
      ㅇㅇ  2020.11.16 105 2
      코핀은 메카2개만넣고 돌아가는거에서 개사기맞음
      물리법칙  2020.11.16 46 0
      전당갑빠 4셋옵 부옵스충 2개 연속뜸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0.11.16 87 0
      상연 뭐해
      선반위곰인형  2020.11.16 86 -1
      비틱 등장 [1]
      사라진다  2020.11.16 66 0
      디씨 한 놈은 확실히아니고
      byute  2020.11.16 78 0
      증폭기 뭐야 씨발 이거 뭐야 [3]
      ㅇㅇ (211.114) 2020.11.16 110 0
      강소영 존나 좋은듯 [5]
      ㅇㅇ (118.131) 2020.11.16 95 0
      이타 다 떨어졌는데 사서 돌아야 되나 [6]
      파워섻스  2020.11.16 48 0
      각수연에 하림이 넣으니까 짱잼네
      ㅇㅇ  2020.11.16 59 0
      건틀렛 2연승하면 건포다빠지니까 너무좋다 [2]
      십공소  2020.11.16 67 0
      건틀렛 상위권 니가와는 모르겠는데 [2]
      흥냥  2020.11.16 126 0
      지금 니가와 강세라 시그마 쓸만한거같음 [1]
      류드말랑카우  2020.11.16 101 0
      1080개의 쿼츠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 [8]
      히로아인  2020.11.16 140 -1
      이거 보석깡안하고 뽑기권으로만 뽑으면댐? [3]
      ㅇㅇ (118.40) 2020.11.16 68 0
      건틀렛 플 4까지 떨어졌다가 각유나 넣고 6연승 승급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48 0
      건틀렛 다이아..
      흥냥  2020.11.16 84 0
      앱등폰은 계정 애플계정으로 연동하면 되지? [1]
      사빈  2020.11.16 100 0
      이거 누구야
      스크류바  2020.11.16 91 0
      건틀렛 각수연은 좀.. [5]
      류드말랑카우  2020.11.16 124 0
      쓰레기겜 접는다 [7]
      키움우승  2020.11.16 203 0
      주딱콜 어케함? [2]
      byute  2020.11.16 85 0
      뉴비 1,2소대 편성 조언받아요~! [3]
      ㅇㅇ (180.69) 2020.11.16 81 0
      각성캐 숫자 존나 웃기네 [3]
      ㅇㅇ (121.155) 2020.11.16 115 0
      헛소리하는 샏끼 벤먹여 [1]
      byute  2020.11.16 84 0
      배경 이거도 이쁘네 [1]
      건공  2020.11.16 106 0
      레이크가 코핀보다 더 좋다는 메징징들은 [2]
      ㅇㅇ  2020.11.16 107 -1
      포럼충은 가라 [8]
      ㅇㅇ  2020.11.16 230 13
      각성 마리아 출시 시급
      스크류바  2020.11.16 294 0
      건틀렛 역시 이거 니가와 상대로 진짜 잘먹힘 [4]
      십공소  2020.11.16 151 0
      심심해서 1~50위까지 각성캐 숫자 세어봄 [4]
      ㅇㅇ (116.40) 2020.11.16 132 0
      야누스 그냥 공방 줘도 되나 [3]
      ㅇㅇ (211.236) 2020.11.16 79 0
      간나쓰썬좀 키워놓을껄 [4]
      세라핀핀아  2020.11.16 106 0
      추룡인 3400이 한계같다 [10]
      샤이닝  2020.11.16 102 0
      융핵개선방안 [2]
      스크류바  2020.11.16 86 0
      함선 장비 떡밥은 왜 나온거임? [2]
      쮎  2020.11.16 79 0
      에임변화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6 105 0
      이벤 다털면 보통 어디 돎??? [3]
      ㅇㅇ  2020.11.16 91 0
      각힐 나왔을때 걍 보내주는게 젤 좋은거 같음
      temprun  2020.11.16 65 0
      이거 이틀동안써야하는거도 2만이터니움이네
      푸별  2020.11.16 73 0
      300일까지는 아무것도 안나오지않을까?
      ㅇㅇ (121.155) 2020.11.16 40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20-11-16 10:06
      핫딜 채널
      06-24 12:51 노비타 자동 살균비데 BD-H720H0 (288,300원/무료) 06-24 10:50 롯데잇츠 포인트 1000점 (0원/무료) 06-24 13:00 프링글스 3+3+3 총 9개 (14,940원/무료) 06-24 10:47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더플렌더 PRO (378,718원/무료) 06-24 13:04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문라이트 그레이 네멤 (250,55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4 12:44 마왕 예하 06-24 12:17 시벌 나 아까 리부트 때문에 오프 클라 막히면 어쩌냐고 했었는데 06-24 06:25 지들이안하는거 유저들이하겟다는데 06-24 12:43 갑자기 개빡치네 류금태 06-24 12:28 뭐 금태야 너가 알아서해라
      arca.live  1
      • Live v2 (1fc23372)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