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2연승하면 건포다빠지니까 너무좋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2]
치후유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야하고 사나에 둘다
30
0
건틀렛
건공님들 여름아가 다이아 좀 찍게 비켜주십쇼
[4]
80
0
창작
문학대회 활성화 겸 옛날에 쓴 힐데 주시윤 야설 재업합니다
[4]
227
4
미야 사나에 에델 특수기
[8]
161
0
✋질문
다이브 45 이터 질문
[3]
99
0
전략전 다들 티어가 어캐됨?
[5]
96
0
왜 노란머리 양아치 복근선배는 안나옴
[5]
146
-1
좆같은거 보고 가라
[2]
84
0
건틀렛
내가 다이아를 강등시켰다!!
[2]
83
1
ㅈ됐다
[5]
84
0
접대맵이 오지긴하네ㅋㅋ
[3]
118
0
도미닉이 ㄹㅇ 로비 1티어네
[7]
219
7
와 씨발 유나 단뽑 ㅋㅋㅋㅋㅋㅋ
[1]
97
0
건틀렛
건에서 지니까 왜 인생이 좆같냐
[5]
105
2
코핀은 메카2개만넣고 돌아가는거에서 개사기맞음
46
0
전당갑빠 4셋옵 부옵스충 2개 연속뜸ㅋㅋ
[1]
87
0
상연 뭐해
86
-1
비틱 등장
[1]
66
0
디씨 한 놈은 확실히아니고
77
0
증폭기 뭐야 씨발 이거 뭐야
[3]
110
0
강소영 존나 좋은듯
[5]
95
0
이타 다 떨어졌는데 사서 돌아야 되나
[6]
47
0
각수연에 하림이 넣으니까 짱잼네
59
0
건틀렛
2연승하면 건포다빠지니까 너무좋다
[2]
66
0
건틀렛
상위권 니가와는 모르겠는데
[2]
126
0
지금 니가와 강세라 시그마 쓸만한거같음
[1]
101
0
1080개의 쿼츠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법.
[8]
140
-1
이거 보석깡안하고 뽑기권으로만 뽑으면댐?
[3]
68
0
건틀렛
플 4까지 떨어졌다가 각유나 넣고 6연승 승급 ㅋㅋㅋ
[4]
148
0
건틀렛
다이아..
84
0
앱등폰은 계정 애플계정으로 연동하면 되지?
[1]
100
0
이거 누구야
91
0
건틀렛
각수연은 좀..
[5]
124
0
쓰레기겜 접는다
[7]
203
0
주딱콜 어케함?
[2]
85
0
뉴비 1,2소대 편성 조언받아요~!
[3]
81
0
각성캐 숫자 존나 웃기네
[3]
115
0
헛소리하는 샏끼 벤먹여
[1]
84
0
배경 이거도 이쁘네
[1]
106
0
레이크가 코핀보다 더 좋다는 메징징들은
[2]
107
-1
포럼충은 가라
[8]
230
13
각성 마리아 출시 시급
294
0
건틀렛
역시 이거 니가와 상대로 진짜 잘먹힘
[4]
151
0
심심해서 1~50위까지 각성캐 숫자 세어봄
[4]
132
0
야누스 그냥 공방 줘도 되나
[3]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