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함선에 꼴아박으라고 보내드리고 전진배치 시켜서 밀거나 

각힐 혼자 돌격해서 들어오게 한 다음에 한꺼번에 다 꺼내서 다굴치거나

그렇게 하니 좀 대응하기 편해진듯

중앙에서 힘싸움하면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