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니가 와에 쓰는 이디스 템셋팅좀 보여줄수있으신분?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14 작성일 2020-11-16 09:44:13 https://arca.live/b/counterside/9372866 궁금함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DButton 2020-11-16 09:45:26 ㅂㅌ채널 ㄱ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1-16 09:45:49 삭제 수정 거기에 정보많음? 펼쳐보기▼ DButton 2020-11-16 09:45:59 템 자랑하려고 올리는 곳이니까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11-16 09:47:31 삭제 수정 오 그렇네 거의 그런 글이네 근데 내가 생각한 되게 단단한 템이 아니라 딜템 위주네 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역시 이거 니가와 상대로 진짜 잘먹힘 [4] 십공소 2020.11.16 151 0 심심해서 1~50위까지 각성캐 숫자 세어봄 [4] ㅇㅇ (116.40) 2020.11.16 132 0 야누스 그냥 공방 줘도 되나 [3] ㅇㅇ (211.236) 2020.11.16 79 0 간나쓰썬좀 키워놓을껄 [4] 세라핀핀아 2020.11.16 106 0 추룡인 3400이 한계같다 [10] 샤이닝 2020.11.16 102 0 융핵개선방안 [2] 스크류바 2020.11.16 86 0 함선 장비 떡밥은 왜 나온거임? [2] 쮎 2020.11.16 79 0 에임변화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6 105 0 이벤 다털면 보통 어디 돎??? [3] ㅇㅇ 2020.11.16 91 0 각힐 나왔을때 걍 보내주는게 젤 좋은거 같음 temprun 2020.11.16 66 0 이거 이틀동안써야하는거도 2만이터니움이네 푸별 2020.11.16 73 0 300일까지는 아무것도 안나오지않을까? ㅇㅇ (121.155) 2020.11.16 40 0 개노 13분전 [5] 인공지능 2020.11.16 124 5 각수연 나오는건 당연한 수순인건가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6 89 0 건틀렛 어이 <각성의 왕>이다 [5]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76 0 건틀렛 월요일은 역시 혼파망이네 [1] 케일스 2020.11.16 117 0 이디스가 그리 좋냐? [1] 구미호미호 2020.11.16 119 0 오늘 호박 다캤는데 서신 갯수 실화냐... [5] 겨울 2020.11.16 118 0 지금 1,2,3위 다 노각성임 ㄷㄷ [6] ㅇㅇ (116.40) 2020.11.16 194 1 건틀렛 메타빨 제대로 받으면 천점도 가능이네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6 67 0 각수연 얘는 2밴인데도 존나 쓰는이유가 뭐임?? [5] ㅇㅇ 2020.11.16 154 0 이젠 2각계가 9까지올라가는구나.. 카붕이 2020.11.16 86 -1 유나 머로잡음? [6] 유유칼믹 2020.11.16 123 0 건틀렛 니가 와에 쓰는 이디스 템셋팅좀 보여줄수있으신분? [4] ㅇㅇ (211.236) 2020.11.16 114 -1 각힐이 아직까지는 각캐중에서 초반 pve에서 압도적으로 좋다는 사실은 부정할수없음 Ludovicus 2020.11.16 76 0 와 근데 랭킹1위가 노각성덱이네 [6] ㅇㅇ (116.40) 2020.11.16 188 -3 이거 한스푼 넣으면 라면 존맛됨 딸쟁이 2020.11.16 83 0 완장차냥해! 밥빵 2020.11.16 74 0 시발 중장외피랑 보라박스 동시에 성공떣어 십공소 2020.11.16 65 0 그래도 건공들 위로 팍팍 올라가니까 난이도 꽤 쉬워진게 체감됌 ㅇo 2020.11.16 78 0 건틀렛 건마다 녹화 뜨면서 내가 왜 쳐 발리나 보는데 [1] 선반위곰인형 2020.11.16 121 -3 늑내 지부 첫 6렙 달성함 [4] 냐루냐루냥냥펀치 2020.11.16 82 0 ㅋㅋㅋㅋㅋㅋ 야누스 붕쯔광고 웃기네 ㅋㅋㅋ ㅇㅇ (118.131) 2020.11.16 82 0 팩트는 개노 19분 남았단거임 [1] 베버 2020.11.16 92 0 건틀렛 승급전 딱대ㅋㅋㅋㅋㅋㅋㅋ [6] 직무유기 2020.11.16 126 -1 그래서 이번 신캐 컨셉모임 [3] Ludovicus 2020.11.16 121 0 솔직히 이제 금태가 말하면 어느정도 기대할수 있는데 헥토르 2020.11.16 66 0 도미닉이 마리아에게 대단한 충성심을 보이는 이유 [2] 테르미도르 2020.11.16 131 1 건틀렛을 하면 서늘하고도 묵직한 감각이 들음 [1] ㅇo 2020.11.16 85 0 지금 리세계 각성캐2명만 고르라면 뭐추천하고싶음? [12] ㅇㅇ (116.40) 2020.11.16 172 -5 뉴비들은 pvp 절대 키우지마라 [2] ㅇㅇ (121.155) 2020.11.16 129 0 건틀렛 ???? [9]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84 0 300일 기념 [2] 엘빅이 2020.11.16 79 0 아 상연이가 기대하라했다고 [3] 아이세스 2020.11.16 118 0 300일 기념 암행어사 2020.11.16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09: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