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들은 pvp 절대 키우지마라 ㅇㅇ (121.15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1-16 09:40:20 https://arca.live/b/counterside/9372774 매주 지랄나는 주류픽 절대 못따라간다 진짜 관심 1도 주지말고 pve키워 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에랭이 2020-11-16 09:41:03 그치만 pve 할게없는걸? 펼쳐보기▼ ㅇㅇ (121.155) 2020-11-16 09:41:17 삭제 수정 처음에는 pve할거 많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호박 다캤는데 서신 갯수 실화냐... [5] 겨울 2020.11.16 118 0 지금 1,2,3위 다 노각성임 ㄷㄷ [6] ㅇㅇ (116.40) 2020.11.16 195 1 건틀렛 메타빨 제대로 받으면 천점도 가능이네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6 68 0 각수연 얘는 2밴인데도 존나 쓰는이유가 뭐임?? [5] ㅇㅇ 2020.11.16 154 0 이젠 2각계가 9까지올라가는구나.. 카붕이 2020.11.16 86 -1 유나 머로잡음? [6] 유유칼믹 2020.11.16 123 0 건틀렛 니가 와에 쓰는 이디스 템셋팅좀 보여줄수있으신분? [4] ㅇㅇ (211.236) 2020.11.16 115 -1 각힐이 아직까지는 각캐중에서 초반 pve에서 압도적으로 좋다는 사실은 부정할수없음 Ludovicus 2020.11.16 76 0 와 근데 랭킹1위가 노각성덱이네 [6] ㅇㅇ (116.40) 2020.11.16 188 -3 이거 한스푼 넣으면 라면 존맛됨 딸쟁이 2020.11.16 83 0 완장차냥해! 밥빵 2020.11.16 75 0 시발 중장외피랑 보라박스 동시에 성공떣어 십공소 2020.11.16 65 0 그래도 건공들 위로 팍팍 올라가니까 난이도 꽤 쉬워진게 체감됌 ㅇo 2020.11.16 78 0 건틀렛 건마다 녹화 뜨면서 내가 왜 쳐 발리나 보는데 [1] 선반위곰인형 2020.11.16 121 -3 늑내 지부 첫 6렙 달성함 [4] 냐루냐루냥냥펀치 2020.11.16 82 0 ㅋㅋㅋㅋㅋㅋ 야누스 붕쯔광고 웃기네 ㅋㅋㅋ ㅇㅇ (118.131) 2020.11.16 82 0 팩트는 개노 19분 남았단거임 [1] 베버 2020.11.16 93 0 건틀렛 승급전 딱대ㅋㅋㅋㅋㅋㅋㅋ [6] 직무유기 2020.11.16 126 -1 그래서 이번 신캐 컨셉모임 [3] Ludovicus 2020.11.16 121 0 솔직히 이제 금태가 말하면 어느정도 기대할수 있는데 헥토르 2020.11.16 66 0 도미닉이 마리아에게 대단한 충성심을 보이는 이유 [2] 테르미도르 2020.11.16 132 1 건틀렛을 하면 서늘하고도 묵직한 감각이 들음 [1] ㅇo 2020.11.16 85 0 지금 리세계 각성캐2명만 고르라면 뭐추천하고싶음? [12] ㅇㅇ (116.40) 2020.11.16 172 -5 뉴비들은 pvp 절대 키우지마라 [2] ㅇㅇ (121.155) 2020.11.16 129 0 건틀렛 ???? [9]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84 0 300일 기념 [2] 엘빅이 2020.11.16 79 0 아 상연이가 기대하라했다고 [3] 아이세스 2020.11.16 118 0 300일 기념 암행어사 2020.11.16 75 0 굿. [3] 히로아인 2020.11.16 180 0 여기서 사도되는거 있노? [5] 사빈 2020.11.16 169 0 시즈랑 타워는 거의 건틀용임? [6] ㅇㅇ (121.136) 2020.11.16 166 0 아카앱 왜이리 불편해 가나다라바마사 2020.11.16 58 0 기만비틱홍어 한번 괜찮겠습니까? [2] 치아가 2020.11.16 120 1 나도 300일 그냥 대충 넘길 것 같음 [1] 위천마펀치 2020.11.16 136 0 야노스 야드래건 야지수 셋중 누구융합핵줄가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6 97 0 맨날 저격맞는 포럼충새끼는 티를 안내고 못사나봄 [1] ㅇㅇ (39.114) 2020.11.16 119 1 전당1 전당2 보상 차이큼? [9] ㅇㅇ 2020.11.16 169 0 300일은 신규유저 확충보다는 사료로 버티고 베버 2020.11.16 78 0 건틀렛 각수연 뭔데 내자마자 칼퇴하노? [2] 물리법칙 2020.11.16 138 0 건틀렛 유나 구라안치고 존나 좋은데? [6]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90 0 건틀렛 결국 레지나 원툴되네 lllBoomerlll 2020.11.16 132 -1 아시발 카사는 알림창 내려도 정지 안되서 [4] Ludovicus 2020.11.16 113 0 이 씨발...?? 이거 뭐임...? [12] BoZ8974 2020.11.16 252 0 수연이 눈나 이 반응은 [3] 뻋촄콒퍱콐 2020.11.16 144 0 300일 예상 - 3000쿼츠, 기채권 300장 [10] 박상연 2020.11.16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0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