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2800에서 3780까지 왔음 귀찮아서 그런거지 맘먹고 다이아갈려했으면 갔을듯

그러니 지금 각이다! 싶은 애들은 쭉쭉 올려놔라 지금 다시 연패 존나 박고 떨어지는중임 후회하지말고 진짜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