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시발 금태야 이게 겜이냐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중장외피랑 보라박스 동시에 성공떣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융핵개선방안
[2]
86
0
함선 장비 떡밥은 왜 나온거임?
[2]
79
0
에임변화
[3]
105
0
이벤 다털면 보통 어디 돎???
[3]
91
0
각힐 나왔을때 걍 보내주는게 젤 좋은거 같음
66
0
이거 이틀동안써야하는거도 2만이터니움이네
73
0
300일까지는 아무것도 안나오지않을까?
40
0
개노 13분전
[5]
124
5
각수연 나오는건 당연한 수순인건가
[1]
89
0
건틀렛
어이 <각성의 왕>이다
[5]
176
0
건틀렛
월요일은 역시 혼파망이네
[1]
116
0
이디스가 그리 좋냐?
[1]
119
0
오늘 호박 다캤는데 서신 갯수 실화냐...
[5]
118
0
지금 1,2,3위 다 노각성임 ㄷㄷ
[6]
194
1
건틀렛
메타빨 제대로 받으면 천점도 가능이네
67
0
각수연 얘는 2밴인데도 존나 쓰는이유가 뭐임??
[5]
154
0
이젠 2각계가 9까지올라가는구나..
86
-1
유나 머로잡음?
[6]
123
0
건틀렛
니가 와에 쓰는 이디스 템셋팅좀 보여줄수있으신분?
[4]
114
-1
각힐이 아직까지는 각캐중에서 초반 pve에서 압도적으로 좋다는 사실은 부정할수없음
76
0
와 근데 랭킹1위가 노각성덱이네
[6]
188
-3
이거 한스푼 넣으면 라면 존맛됨
83
0
완장차냥해!
74
0
시발 중장외피랑 보라박스 동시에 성공떣어
65
0
그래도 건공들 위로 팍팍 올라가니까 난이도 꽤 쉬워진게 체감됌
78
0
건틀렛
건마다 녹화 뜨면서 내가 왜 쳐 발리나 보는데
[1]
121
-3
늑내 지부 첫 6렙 달성함
[4]
82
0
ㅋㅋㅋㅋㅋㅋ 야누스 붕쯔광고 웃기네 ㅋㅋㅋ
82
0
팩트는 개노 19분 남았단거임
[1]
92
0
건틀렛
승급전 딱대ㅋㅋㅋㅋㅋㅋㅋ
[6]
126
-1
그래서 이번 신캐 컨셉모임
[3]
121
0
솔직히 이제 금태가 말하면 어느정도 기대할수 있는데
66
0
도미닉이 마리아에게 대단한 충성심을 보이는 이유
[2]
131
1
건틀렛을 하면 서늘하고도 묵직한 감각이 들음
[1]
85
0
지금 리세계 각성캐2명만 고르라면 뭐추천하고싶음?
[12]
172
-5
뉴비들은 pvp 절대 키우지마라
[2]
129
0
건틀렛
????
[9]
184
0
300일 기념
[2]
79
0
아 상연이가 기대하라했다고
[3]
118
0
300일 기념
75
0
굿.
[3]
180
0
여기서 사도되는거 있노?
[5]
169
0
시즈랑 타워는 거의 건틀용임?
[6]
166
0
아카앱 왜이리 불편해
58
0
기만비틱홍어 한번 괜찮겠습니까?
[2]
1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