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노 44시간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5]
S4N
십공소
십공소
S4N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팬드 첫 엠블럼 땃다
[5]
178
2
가장 중요한 두개를 안 하네 ㅋㅋㅋ
[2]
100
0
대체 건에서 윗동네는 어디냐
[8]
120
0
설계도 40개는 또 어디서 모으노 시발..
[2]
84
0
카사 힐러는 언제부터씀?
[1]
71
0
맘터 로고랑 포장 바뀐거 어이가 없네 ㅋㅋ
[13]
192
2
이거 오늘꺼야??
[33]
1439
30
건틀렛
내가 돌아왔다...
[2]
94
0
다이브 초기화 해도 돼?
56
0
뭐냐
68
0
정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종신계약
[1]
1133
0
건틀렛
궁 수동컨 할 필요가 있음?
[9]
121
0
못참고 샀다
84
0
각성캐 성능이 대충 어케되냐?
[8]
151
0
이번주 패치에 딱히 이터 주는 이벤같은거 없으면 깡이터 질러야겠다
58
0
건틀렛
궁 수동컨은 진짜 씨발ㅋㅋ
[3]
157
0
건틀렛
아까 전략전 상남자 객기부리다 연승 끊김ㅋㅋ
[1]
104
0
건틀렛
자꾸 유나 고개 돌리려고 강소영 날리지 말라고 ㅋㅋㅋ
[4]
162
0
카사 쪼금 오타쿠게임 같아
[1]
92
-1
사무치도록 보고싶읍니다
[8]
126
0
솔직히 건에서 상대 리더 시그마보면 반가움
[1]
78
0
건틀렛
우리 루미 잘해요, 몸빵도 잘하고 함선도 잘박거 몬하는게 없는데!
[2]
98
0
전당 개좆같은 카메라 줌인도 삭제해
[2]
78
0
패노 44시간전
[5]
93
0
할로윈 90뽑간다 에델떴냐?
[9]
108
2
건틀렛
각수연이 류드방패 드는 것도 이해가 가네
[5]
146
1
건틀렛
근데 확실히 선볼에 스나뎀 떡칠하니까
77
0
건틀렛
개가튼 각성캐 카메라이동
[1]
80
0
다이브 2주남았네
[1]
40
0
이제 건에서 리더 양한솔 데리고 플레이한다
[2]
109
1
할아버지...자는 거..맞지?
[8]
152
5
메이즈유입
[5]
79
0
전당1-3은 어떻게깨는게좋음?
[7]
78
0
정보
버자드 종신계약
[3]
219
7
45렙인데 60렙까지 얼마나 걸림?
[4]
83
0
건틀렛
아 ㅋㅋ 이게 건이지 ㅋ
[3]
113
0
다이브는 한달에한번으로 바꾸는거 맞지?
[1]
58
0
건틀렛
각성 캐릭 타임 스탑일때 무적 아니였냐?
[3]
97
0
로자리아 쥬세요
54
0
건틀렛
이프리트 풀융합각인가
66
0
설마 다이브 개편한답시고 100층까지 하진않겠지
[6]
94
0
✋질문
45층 깬지 좀 되는데 다이브 초기화권 써도 됨?
[7]
140
0
응애
71
0
전당 복귀 뉴비는 못꺰?
[3]
75
0
카사 시작하고 로참피 한번도 제대로안써본듯
[1]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