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밀면서 이거저거 다꺼내서 써보니까

딜은 확실히 좋네 ㅋㅋㅋㅋ

그 리만인가 날아다니는 홍어련 격추시키는거보면 사거리만길었어도 건에서 자주봤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