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쓰는캐만쓰는 메타 고착된 이유가
랭킹전에서 캐릭연구할만큼 즐겜러가 없어서
다 성능픽만 뽑아서라고 봄
일겜전 만드면 컨셉덱이든지 여러메타 연구에
도움이 될것같은데 스트레스도 덜 받고
건포도 뺄수있게 해주면 더 좋고
지금 쓰는캐만쓰는 메타 고착된 이유가
랭킹전에서 캐릭연구할만큼 즐겜러가 없어서
다 성능픽만 뽑아서라고 봄
일겜전 만드면 컨셉덱이든지 여러메타 연구에
도움이 될것같은데 스트레스도 덜 받고
건포도 뺄수있게 해주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