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쓰는캐만쓰는 메타 고착된 이유가

랭킹전에서 캐릭연구할만큼 즐겜러가 없어서

다 성능픽만 뽑아서라고 봄


일겜전 만드면 컨셉덱이든지 여러메타 연구에

도움이 될것같은데 스트레스도 덜 받고

건포도 뺄수있게 해주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