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겜시작하고 건모티콘으로 인사 하고 겜끝나면 좋은승부였어요 하면 기분나쁘냐? 치아가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45 작성일 2020-11-16 13:45:03 https://arca.live/b/counterside/9378334 지던 이기던 하고있는데 기분나쁜거아니지?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트조 2020-11-16 13:45:23 좋은승부도 기분나빠해서 걍 겜끝나면 안함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3:45:26 *수정됨 압도적으로 쳐발랐을때 좋은 승부였어요 만 안쓰면 댐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1-16 13:46:01 삭제 수정 기분나빠 펼쳐보기▼ 닥등이 2020-11-16 13:46:01 애초에 대부분 꺼놔서 안보이지 않나 펼쳐보기▼ 셀다 2020-11-16 13:46:05 난 인성질하듯이 레나 웃는콘이나 린시엔콘 쓰는거 아니면 다 괜찮던데 펼쳐보기▼ 유리알유희 2020-11-16 13:47:06 케바케인데 난 내가 이길땐 안쓰고 질때 쓰고, 상대가 질 때 쓰면 그때서야 씀 펼쳐보기▼ ㅇㅇdb 2020-11-16 13:47:28 케바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설마 다이브 개편한답시고 100층까지 하진않겠지 [6] 셰이브 2020.11.16 94 0 ✋질문 45층 깬지 좀 되는데 다이브 초기화권 써도 됨? [7] WGM 2020.11.16 140 0 응애 셰이브 2020.11.16 71 0 전당 복귀 뉴비는 못꺰? [3] ㅇㅇ (125.129) 2020.11.16 74 0 카사 시작하고 로참피 한번도 제대로안써본듯 [1] 아이세스 2020.11.16 73 0 3소대 투입가능한 맵은 언제부터임? byzantina 2020.11.16 47 0 콘 이쁘게 쓰는애들 연속으로 이기면 건 더돌리기싫어짐 [5] S4N 2020.11.16 222 0 요즘도 한국에서 원교있더라 [7] 십공소 2020.11.16 227 0 건틀렛 유나 어떻게 잡음? [8] ㅇㅇ 2020.11.16 143 0 카운터사이드 개꿀팁 [2] ㅇㅇ (60.107) 2020.11.16 719 0 힐데보고시작했는데 [1] 토깡이 2020.11.16 88 0 시그마 박으면짐 [5] 사라진다 2020.11.16 100 0 새로 시작하는 뉴비들은 선별 무조건 샤오린이냐 [3] ㅇㅇ 2020.11.16 111 0 개선 건틀렛 일반전같은거 만들어주면 안되나? [2] ㅇㅇ 2020.11.16 64 0 원래 중첩작전 굴리면 자동오토로 시작했으면서 [1] 미미카키 2020.11.16 69 0 3이러면 구글에서 환불해도 안댐?? [2] ㅇㅇ (121.147) 2020.11.16 150 -1 건틀렛 씨발 할배요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73 0 난 여캐 가슴이랑 수영복 때문에 카사했는데 [2]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6 1612 0 건틀렛 응애 건돌리기 귀찮아 ㄱㄴㅇㄹㅁ 2020.11.16 112 0 조호진 이 음탕한련 표정봐라 [3] 딸쟁이 2020.11.16 159 0 이런 느낌 너무 좋음 [2] 우푸푸 2020.11.16 122 0 늑네 이거 좋음? [6] ㅇㅇ (59.23) 2020.11.16 120 0 끌끌 [1] 토깡이 2020.11.16 66 0 건틀렛 겜시작하고 건모티콘으로 인사 하고 겜끝나면 좋은승부였어요 하면 기분나쁘냐? [7] 치아가 2020.11.16 145 -1 건틀렛 진짜 로우큐 개빡치네 ㅅㅂ [1] ㅇㅇ 2020.11.16 77 1 시그마 리더라면 [2] 토깡이 2020.11.16 73 0 이거설마 장비칸+20이냐 [4] 아이세스 2020.11.16 122 -1 난 -건-글 다른 시각으로 봄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6 115 -1 나는 몇살처럼 보이냐 [8] 스크류바 2020.11.16 137 0 건랭에서 시그마잘쓰는애 있냐 [5] 노조미 2020.11.16 136 0 진짜 천재노 [6] 사라진다 2020.11.16 183 1 진짜 건 친선전 나오라고ㅋㅋ b0ss 2020.11.16 40 0 어떻게 건 덱 구성만봐도 나이대가 보이지 [2] ㅇㅇ (183.103) 2020.11.16 109 0 초전도 금템 원래 안뜨나 수램 2020.11.16 51 0 와 스충 한세트 완성했다 [4] ㅇㅇ 2020.11.16 142 0 구인/구직 응애 나 여름가은 협력사 구해 [12] Mr_G 2020.11.16 148 0 건틀렛 요즘 할배들이 진화하려한다 [8] Sorfe 2020.11.16 229 3 아니 ㅅㅂ 개똥갬 맨날 서버 연결 끊어졌대 [1] ㅇㅇ (1.251) 2020.11.16 41 0 근대 주시윤 반격 있잖아 [12] b0ss 2020.11.16 140 0 베라 K-검열 글 머냐 [3] 십공소 2020.11.16 168 0 건 항복기능 언제나오냐 [1] 닥등이 2020.11.16 74 2 건하는 카붕이를 부순다 [1] 사라진다 2020.11.16 73 0 그래도 하루에 이터3만씩은 모이네. [3] byute 2020.11.16 87 -1 건틀렛 주시윤이 ㅈㄴ 좋네 [1] ㅇㅇ 2020.11.16 94 0 못난사장이 미안해 [2] 중고흑우 2020.11.16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