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시그마 뽑으면 뭔가 다 튀어나오는대
뭐 내가 꺼내면 강소영 쥬지윤뽑고 카운터쳐버림
내코스트는 부족해서 암것도못함
시그마 보자마자 각등이 던지는애도있고
그렇다고 나중에 내기에도 애매함
라인쌈 팽팽한대 4코를 그렇게 낭비하면 지거든
좀 애물단지임
로비용으로쓰셈
일단 시그마 뽑으면 뭔가 다 튀어나오는대
뭐 내가 꺼내면 강소영 쥬지윤뽑고 카운터쳐버림
내코스트는 부족해서 암것도못함
시그마 보자마자 각등이 던지는애도있고
그렇다고 나중에 내기에도 애매함
라인쌈 팽팽한대 4코를 그렇게 낭비하면 지거든
좀 애물단지임
로비용으로쓰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