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 ㅋㅋ 이게 건이지 ㅋ 민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2 작성일 2020-11-16 13:53:54 https://arca.live/b/counterside/93785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S4N 2020-11-16 13:54:47 구관조리병 2020-11-16 13:55:44 Sorfe 2020-11-16 13:56:55 추석늒네 따라오너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못참고 샀다 GF 2020.11.16 84 0 각성캐 성능이 대충 어케되냐? [8] 사소리 2020.11.16 151 0 이번주 패치에 딱히 이터 주는 이벤같은거 없으면 깡이터 질러야겠다 에랭이 2020.11.16 58 0 건틀렛 궁 수동컨은 진짜 씨발ㅋㅋ [3] ㅇㅇ 2020.11.16 157 0 건틀렛 아까 전략전 상남자 객기부리다 연승 끊김ㅋㅋ [1] TLCrow 2020.11.16 104 0 건틀렛 자꾸 유나 고개 돌리려고 강소영 날리지 말라고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61 0 카사 쪼금 오타쿠게임 같아 [1] ㅇㅇ 2020.11.16 92 -1 사무치도록 보고싶읍니다 [8] lllBoomerlll 2020.11.16 125 0 솔직히 건에서 상대 리더 시그마보면 반가움 [1] ㅇㅇ (183.103) 2020.11.16 78 0 건틀렛 우리 루미 잘해요, 몸빵도 잘하고 함선도 잘박거 몬하는게 없는데! [2] ㅇㅇ 2020.11.16 97 0 전당 개좆같은 카메라 줌인도 삭제해 [2] 사라진다 2020.11.16 78 0 패노 44시간전 [5] 십공소 2020.11.16 93 0 할로윈 90뽑간다 에델떴냐? [9] 그런거모름 2020.11.16 107 2 건틀렛 각수연이 류드방패 드는 것도 이해가 가네 [5] 노루토끼 2020.11.16 146 1 건틀렛 근데 확실히 선볼에 스나뎀 떡칠하니까 lllBoomerlll 2020.11.16 77 0 건틀렛 개가튼 각성캐 카메라이동 [1] ㅇㅇdb 2020.11.16 79 0 다이브 2주남았네 [1] 토깡이 2020.11.16 39 0 이제 건에서 리더 양한솔 데리고 플레이한다 [2] 나유빈 2020.11.16 109 1 할아버지...자는 거..맞지? [8] 미미카키 2020.11.16 152 5 메이즈유입 [5] 응애퇴행 2020.11.16 78 0 전당1-3은 어떻게깨는게좋음? [7] ㅇㅇ (210.113) 2020.11.16 77 0 정보 버자드 종신계약 [3] 딸쟁이 2020.11.16 218 7 45렙인데 60렙까지 얼마나 걸림? [4] ㅇㅇ (122.36) 2020.11.16 82 0 건틀렛 아 ㅋㅋ 이게 건이지 ㅋ [3] 민삽 2020.11.16 112 0 다이브는 한달에한번으로 바꾸는거 맞지? [1] 사라진다 2020.11.16 58 0 건틀렛 각성 캐릭 타임 스탑일때 무적 아니였냐? [3] b0ss 2020.11.16 97 0 로자리아 쥬세요 흥냥 2020.11.16 54 0 건틀렛 이프리트 풀융합각인가 토깡이 2020.11.16 66 0 설마 다이브 개편한답시고 100층까지 하진않겠지 [6] 셰이브 2020.11.16 94 0 ✋질문 45층 깬지 좀 되는데 다이브 초기화권 써도 됨? [7] WGM 2020.11.16 140 0 응애 셰이브 2020.11.16 71 0 전당 복귀 뉴비는 못꺰? [3] ㅇㅇ (125.129) 2020.11.16 74 0 카사 시작하고 로참피 한번도 제대로안써본듯 [1] 아이세스 2020.11.16 73 0 3소대 투입가능한 맵은 언제부터임? byzantina 2020.11.16 47 0 콘 이쁘게 쓰는애들 연속으로 이기면 건 더돌리기싫어짐 [5] S4N 2020.11.16 222 0 요즘도 한국에서 원교있더라 [7] 십공소 2020.11.16 227 0 건틀렛 유나 어떻게 잡음? [8] ㅇㅇ 2020.11.16 143 0 카운터사이드 개꿀팁 [2] ㅇㅇ (60.107) 2020.11.16 719 0 힐데보고시작했는데 [1] 토깡이 2020.11.16 88 0 시그마 박으면짐 [5] 사라진다 2020.11.16 100 0 새로 시작하는 뉴비들은 선별 무조건 샤오린이냐 [3] ㅇㅇ 2020.11.16 111 0 개선 건틀렛 일반전같은거 만들어주면 안되나? [2] ㅇㅇ 2020.11.16 63 0 원래 중첩작전 굴리면 자동오토로 시작했으면서 [1] 미미카키 2020.11.16 69 0 3이러면 구글에서 환불해도 안댐?? [2] ㅇㅇ (121.147) 2020.11.16 150 -1 건틀렛 씨발 할배요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