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리아 커버해줄 공중 디팬더 생기면 로자리아 PVP 쓰겠지? suoi7sli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3 작성일 2020-11-16 15:34:18 https://arca.live/b/counterside/9380949 날틀 디펜더 안나오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45 보스한테 쳐발리고 왔다. [6] 히로아인 2020.11.16 122 0 근데 카운터인데 총쓰는애들은 카운터능력이 크게의미가있나 [22] S4N 2020.11.16 157 0 님들 지부 시설은 뭐 설치하는게 베스트임?? [4] 파워섻스 2020.11.16 83 0 오래된공포.. 메달.. 스나부족.. [2] 유동쓰게해줘 2020.11.16 89 0 신디스킨 사고싶은데 [2] 치아가 2020.11.16 72 0 메카에서 공속셋 주면 좋은거 누구 있음?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6 104 0 생각해보니 제이크는 유나 보면 억울하겟노 [3] 꿀때지 2020.11.16 159 0 스포) 스토리 1부 에필로그에서 제일,웃긴거 [2] ㅇㅇ (116.40) 2020.11.16 136 0 이거 사는거 좋은거야? [3] ㅇㅇ (211.114) 2020.11.16 113 0 건틀렛 이것이 윗공기.. [3] yoru 2020.11.16 153 0 갑자기 롯데리아 가고 싶다 [3] 킹스짱 2020.11.16 116 0 카사 보면 페그오랑 닮은 점 있음 ㅇㅇ (119.194) 2020.11.16 80 0 카운터 등급 의미 없는게 [8] 꿀때지 2020.11.16 160 0 내일 점심은 싸이버거가 좋겠다 [4] 토깡이 2020.11.16 92 0 제4기동에서 2명 주는거임? [4] byzantina 2020.11.16 93 0 근데 카사세계관 카운터등급 의미없는거같음 [3] ㅇㅇ (116.40) 2020.11.16 113 0 이거 딜량같은거 전투통계 한번 나가면 못보나? [4] ㅐㄴ 2020.11.16 104 0 인겜 pve재밌다싶은 폰겜 뭐있노 [10] ㅇㅇ 2020.11.16 209 0 리세계나 만들어야지 토깡이 2020.11.16 58 0 이유미가 전형적인 닥돌형 무뇌전사지 [2] ㅇㅇ (116.40) 2020.11.16 112 0 뉴비는 카일/팬드 뭐뽑는게좋나요 [4] ㅇㅇ (218.155) 2020.11.16 123 0 반복작전 돌리면서 왤케 느린가 했는데 [2] ㅇㅇ (219.251) 2020.11.16 88 0 이 아이가 s급 카운터가 되는 기분을 알까요? [3] 꿀때지 2020.11.16 144 0 로자리아 커버해줄 공중 디팬더 생기면 로자리아 PVP 쓰겠지? suoi7sliq 2020.11.16 73 0 오토메카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이름인가 [3] 샷건 2020.11.16 97 0 정보 건 상위 1~50위 채용 통계 [11] ㅇㅇ (121.145) 2020.11.16 535 6 톡기 다모앗어 [3] 아무뮤 2020.11.16 86 0 건틀렛 하이큐 왤케 잘잡힘 [2] 킹스짱 2020.11.16 107 0 ✋질문 고등급 카운터 누구 누구 있음? [8]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6 150 0 어제 전나 피곤해서 카사 전혀못함... [2] 꿀때지 2020.11.16 96 0 난 레이크같은 각진함선이 멋져보이던데 [2] ㅇㅇ (116.40) 2020.11.16 50 0 한번 뽑았으면 갈아도 대표사원설정은 가능하네 [4] S4N 2020.11.16 129 0 코핀6 아가탱크주는거 사기인듯 유채리 2020.11.16 98 0 건틀렛 진짜 담당일찐 있네 [3] 루센 2020.11.16 130 0 그래도 최종전 브금은 딱 최종전스럽게 뽑았네.. [4] 나루터지기 2020.11.16 109 0 나만 이거 볼때마다 스테이크 생각나냐? [4] ㅐㄴ 2020.11.16 136 2 진짜 건포수급 60 30 그대로였으면 겜망했을듯 [2] ㅇㅇ (116.40) 2020.11.16 99 0 건포를 pve에서도 수급할수있게된다면 [3] ㅇㅇ (116.40) 2020.11.16 75 0 전당 흙수저 공략 따라해도 안되네 [2] ㅇㅇ (125.129) 2020.11.16 105 0 와 씨발 지금자면 개 후회할뻔했네 [4] hver 2020.11.16 136 0 ✋질문 레지나 체력 4천 vs 지피감 6% 방어 200 이천쌀떡볶이 2020.11.16 76 0 건틀렛 늙고 병든 사람이 건을 하는 방법 [24] 치아가 2020.11.16 232 -1 아 개씨팔 킹 잡았는데 왜 전투 하냐고!!!!!!!!!!!!!!!!!!!! [1] 나루터지기 2020.11.16 80 0 늅이 25연차 [1] 쿵철 2020.11.16 99 1 유나가 신지아 공뻥도 지우는거?? [2] suoi7sliq 2020.11.16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5: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