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게 배짱 운영하는 것이 첫번째고


인게임 만드는 게 좆같이 어렵다는 게 두번째임


근데 시발 페그오는 달창 새끼들이 널리고 널려서 좀 배짱질 해도 신캐 내면 헤으응 하며 녹아내리는 특등급 흑우들이 개많아서 괜찮은데


카사는 왜 배짱질 하는거임 대체


금태가 넥슨 사장 섹스비디오라도 갖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