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초원은 사거리가 짧아서 스나의미가 없더라 

사실상 류드말곤 스나가 없음

이렇게 키울 예정인 3소대인데 

실비아랑 마야 집중투자 박으면 공포 3메달 될까? 

걍 샤오린 키워버리고 싶은데 육성재화 땜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