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쿼츠 이상황이면 다 박는게 맞지? 유동쓰게해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82 작성일 2020-11-16 15:55:42 https://arca.live/b/counterside/9381338 부족한건 과금으로 채울건데 ㄱ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116.40) 2020-11-16 15:56:13 삭제 수정 ㄴㄴ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1-16 15:56:21 채용권 최대한 땡겨서 쿼츠좀 아껴봐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56:34 둘 다 없는거면 몰라도 에델 노리는거면 거시기하지 펼쳐보기▼ BoZ8974 2020-11-16 15:56:36 왜 그런 생각을....ㄴㄴㄴㄴㄴㄴ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1-16 15:56:47 팬드 뜬다 펼쳐보기▼ BoZ8974 2020-11-16 15:56:51 할배들이 괜히 어둠의 게임이라고 부르는게 아니야.. 펼쳐보기▼ ㅇㅇ (116.40) 2020-11-16 15:56:51 삭제 수정 살수있는 채용권부터 다 꼴박하고 최후의 최후에만 ㄱ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1-16 15:57:04 내가 에델먹으려다 레지나 팬드만 ㅈㄴ떴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58:07 유채리 2020-11-16 15:58:08 난 마지막날까지 하고 낙날에 쿼츠박음 아까워서라도 천장은쳐야지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0-11-16 16:01:56 과금으로 채울거면 그냥 선택권 패키지 사,,,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6 16:03:58 과금으로 채우는것보다 걍 선택권 사는게 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틀렛 한시간 후기 [1] 좆 2020.11.16 106 2 건틀렛 가은 약코를 멈춰주세요 [3] 치아가 2020.11.16 98 0 주먹만 사용하는 상남자 PVP 덱 ㅇㅇ [6] suoi7sliq 2020.11.16 95 0 구관리국 애들이 제이크 띄워줄때마다 안쓰러움 [4] 꿀때지 2020.11.16 139 -1 건틀렛 스압)덱 상담내역 십공소 2020.11.16 110 2 근데 제이크,좀 귀여운거있음 [12] ㅇㅇ (116.40) 2020.11.16 103 1 제이크대령님이 출격기만써도 3종이 바로죽는데 Ludovicus 2020.11.16 65 0 그리움을 죄로 표현하면 짤녀 형량은 뭐임 [5] ㅇㅇ 2020.11.16 116 0 창작 야이 쓰래기들아!! [11] 뿌띠젤리 2020.11.16 1235 29 퀸윤이 미스틸테인 "진품" 들고잇는게 관건일듯 [9] 꿀때지 2020.11.16 175 0 우한린은 B급 전기맨인데 번개못쓰자너 [9] ㅇㅇ (116.40) 2020.11.16 127 0 스포)실감 안나는 거 [5] ㅇㅇ 2020.11.16 148 1 건틀렛 각유나 씨발련이 밴당하자 암이 나았습니다 [6] 페이커 2020.11.16 171 2 아 클리포트고 뭐고 난 모르겠고 [4] 카사는질병이ya 2020.11.16 100 0 전당 스피릿이나 블레이즈는 어떻게 먹는 거임?? [9] BoZ8974 2020.11.16 112 0 건틀렛 와 펜드 진짜 왤케 멋있냐 [6] 74 2020.11.16 195 0 슬슬 정이 떨어지기 시작했어... [7] ㅇㅇ 2020.11.16 161 0 전당 2 머냐 ㅇㅇ (122.36) 2020.11.16 47 0 아름다움을 죄로 나타낸다면 짤녀의 죄목은 뭐임? [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6 127 0 알트소대 애들 그냥 시중에 돌아다니느 총 쓰는거임 [11] 꿀때지 2020.11.16 158 0 폐기 당하기 싫으면 처신 잘하라고 [3] 페이커 2020.11.16 100 0 오르카 시발 왜 안나와 [5] 스퀘어에닉스 2020.11.16 114 0 내일 6시에 일어나야하는데 밥빵 2020.11.16 49 0 쿼츠 이상황이면 다 박는게 맞지? [12] 유동쓰게해줘 2020.11.16 182 0 계정 연동하고 초기화 가능? [4] ㅇㅇ (210.105) 2020.11.16 124 0 이.. 이게 뭐노.. [1] ㅇㅇ 2020.11.16 132 0 카운터가 총을 왜 써 [4] 러비캣 2020.11.16 159 0 골디 하나 맞추고 스피릿 돌려야겠네 사라진다 2020.11.16 51 0 님들은 각수연 장비 뭐쓰셈? [3] 위천마펀치 2020.11.16 170 0 카운터가 쏘는총 일반인은 못쏘는거 아닐까? [1] 쮎 2020.11.16 114 0 d급 카운터는 총맞으면 뒤지려나 [5] ㅇㅇ (116.40) 2020.11.16 121 0 전당탬도 셋바돌리냐? [6] 사라진다 2020.11.16 120 0 여기에 나오는3번째잘 [2] byzantina 2020.11.16 65 0 솔저는 스피릿 누가 씀? [1] ㅇㅇ (211.210) 2020.11.16 114 0 와 근데 확실히 솔저덱이 오지긴 하네. [4] 히로아인 2020.11.16 131 0 의외인점) 알트소대는 전원 B+ 이상의 강팀 [4] 꿀때지 2020.11.16 207 0 뭐야 클라이맥스곡 가사 있네? [1] 나루터지기 2020.11.16 94 0 이 겜 스토리에 나오는 어린애들 다 왜케 말투가 어른스럽냐 [4] S4N 2020.11.16 142 0 늒에 쓰알 키울꺼 순서좀 [3] ㅇㅇ (125.129) 2020.11.16 87 0 왠지 힐데도 불멸체 인거 가틈 ㅐㄴ 2020.11.16 73 0 이거 ㄹㅇ 다이아몬드는 어케찍는거임 [3] 스퀘어에닉스 2020.11.16 114 0 카특핵 확률업 확실하구만 [1] 구관조리병 2020.11.16 72 0 에델이 진짜 pve 개쎄노 [1] 바닐라a1 2020.11.16 78 0 지금 입대하는놈이 전역해도 문재앙 임기 안끝나는거 실화임? [4] ㅇㅇ (175.198) 2020.11.16 139 0 근데 카사는 pve 재밌게 만들수없어보이는데 [3] ㅇㅇ 2020.11.16 14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