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우한린은 B급 전기맨인데 번개못쓰자너 ㅇㅇ (116.4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6 작성일 2020-11-16 16:02:22 https://arca.live/b/counterside/9381452 제이크는 대체 무슨등급전기맨이길래함포미사일 뇌관을 주먹질에 실린 전류로 태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Ludovicus 2020-11-16 16:02:46 비공인 관리국 탑카운터니깐..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16 16:02:59 일단 존메외전 언급보면 a급은 무조건 능가함 펼쳐보기▼ ㅇㅇ (116.40) 2020-11-16 16:03:28 삭제 수정 B랑 A급 차이가 무슨 에너자이저랑 전봇대차이노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6:03:16 카사는질병이ya 2020-11-16 16:03:26 우리 킹갓제너럴황금태양은 단신으로 4종때려잡는데 뭘 못하겠노!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16 16:03:31 Ju시영 2020-11-16 16:04:00 S4N 2020-11-16 16:04:40 단신 4종이면 쥬지윤급은 안되겠노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0-11-16 16:07:55 삭제 수정 베타때ssr이였다는거 보면 s급 상정한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이크 이기는법 알려드림 [1] ㅇㅇ (222.102) 2020.11.16 385 0 슬비랑 실비아랑 성우같은사람임? [4] ㅇㅇ (210.113) 2020.11.16 105 0 일반 이수연 필살기 쓰면 [1] 소림맘 2020.11.16 65 0 300일 못참고 2시간동안 해본 후기 [7] ㅇㅇ (59.23) 2020.11.16 224 5 pve에서 에델이랑 샤오린 같이써도됨?? [1] ㅇㅇ (49.164) 2020.11.16 93 0 근데 오르카외전 스토리 바뀜? 카사는질병이ya 2020.11.16 64 0 장비 빼고 싸우면 제이크 구관애들이랑도 비빈다고 ㅋㅋㅋ [2] 색인 2020.11.16 68 0 이벤트 이것저것 생각하고 기채권 매주 풀매수면 [1] 사라진다 2020.11.16 64 0 누가 이런 제이크짤좀 만들어주셈 ㅇㅇ (116.40) 2020.11.16 78 0 그래서 관리국 비공인탑카운터vs 구관리국 최강의에이스 언제나옴? [3] Ludovicus 2020.11.16 191 0 유나 안쓸꺼같았는데 계속 쓰네 [1] 아스피아 2020.11.16 81 0 얘들아 [4] 오새린 2020.11.16 81 0 건틀렛 건틀렛 한시간 후기 [1] 좆 2020.11.16 106 2 건틀렛 가은 약코를 멈춰주세요 [3] 치아가 2020.11.16 98 0 주먹만 사용하는 상남자 PVP 덱 ㅇㅇ [6] suoi7sliq 2020.11.16 95 0 구관리국 애들이 제이크 띄워줄때마다 안쓰러움 [4] 꿀때지 2020.11.16 139 -1 건틀렛 스압)덱 상담내역 십공소 2020.11.16 110 2 근데 제이크,좀 귀여운거있음 [12] ㅇㅇ (116.40) 2020.11.16 103 1 제이크대령님이 출격기만써도 3종이 바로죽는데 Ludovicus 2020.11.16 65 0 그리움을 죄로 표현하면 짤녀 형량은 뭐임 [5] ㅇㅇ 2020.11.16 116 0 창작 야이 쓰래기들아!! [11] 뿌띠젤리 2020.11.16 1235 29 퀸윤이 미스틸테인 "진품" 들고잇는게 관건일듯 [9] 꿀때지 2020.11.16 174 0 우한린은 B급 전기맨인데 번개못쓰자너 [9] ㅇㅇ (116.40) 2020.11.16 126 0 스포)실감 안나는 거 [5] ㅇㅇ 2020.11.16 147 1 건틀렛 각유나 씨발련이 밴당하자 암이 나았습니다 [6] 페이커 2020.11.16 171 2 아 클리포트고 뭐고 난 모르겠고 [4] 카사는질병이ya 2020.11.16 100 0 전당 스피릿이나 블레이즈는 어떻게 먹는 거임?? [9] BoZ8974 2020.11.16 111 0 건틀렛 와 펜드 진짜 왤케 멋있냐 [6] 74 2020.11.16 195 0 슬슬 정이 떨어지기 시작했어... [7] ㅇㅇ 2020.11.16 160 0 전당 2 머냐 ㅇㅇ (122.36) 2020.11.16 46 0 아름다움을 죄로 나타낸다면 짤녀의 죄목은 뭐임? [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6 126 0 알트소대 애들 그냥 시중에 돌아다니느 총 쓰는거임 [11] 꿀때지 2020.11.16 158 0 폐기 당하기 싫으면 처신 잘하라고 [3] 페이커 2020.11.16 100 0 오르카 시발 왜 안나와 [5] 스퀘어에닉스 2020.11.16 114 0 내일 6시에 일어나야하는데 밥빵 2020.11.16 49 0 쿼츠 이상황이면 다 박는게 맞지? [12] 유동쓰게해줘 2020.11.16 182 0 계정 연동하고 초기화 가능? [4] ㅇㅇ (210.105) 2020.11.16 124 0 이.. 이게 뭐노.. [1] ㅇㅇ 2020.11.16 132 0 카운터가 총을 왜 써 [4] 러비캣 2020.11.16 159 0 골디 하나 맞추고 스피릿 돌려야겠네 사라진다 2020.11.16 51 0 님들은 각수연 장비 뭐쓰셈? [3] 위천마펀치 2020.11.16 170 0 카운터가 쏘는총 일반인은 못쏘는거 아닐까? [1] 쮎 2020.11.16 114 0 d급 카운터는 총맞으면 뒤지려나 [5] ㅇㅇ (116.40) 2020.11.16 120 0 전당탬도 셋바돌리냐? [6] 사라진다 2020.11.16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6: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