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리움을 죄로 표현하면 짤녀 형량은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6
작성일
댓글
[5]
사라진다
페이커
ㅇㅇ (218.51)
삭제
수정
쮎
아스피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 덱에 문제좀 봐줄사람?
[13]
149
0
가은 성능캐맞음
[1]
85
0
제이크도 이수연처럼 장비 제대로 지원받으면 존나쎌거같음
[2]
62
0
제이크 이기는법 알려드림
[1]
385
0
슬비랑 실비아랑 성우같은사람임?
[4]
105
0
일반 이수연 필살기 쓰면
[1]
65
0
300일 못참고 2시간동안 해본 후기
[7]
224
5
pve에서 에델이랑 샤오린 같이써도됨??
[1]
93
0
근데 오르카외전 스토리 바뀜?
64
0
장비 빼고 싸우면 제이크 구관애들이랑도 비빈다고 ㅋㅋㅋ
[2]
68
0
이벤트 이것저것 생각하고 기채권 매주 풀매수면
[1]
64
0
누가 이런 제이크짤좀 만들어주셈
78
0
그래서 관리국 비공인탑카운터vs 구관리국 최강의에이스 언제나옴?
[3]
191
0
유나 안쓸꺼같았는데 계속 쓰네
[1]
81
0
얘들아
[4]
81
0
건틀렛
건틀렛 한시간 후기
[1]
106
2
건틀렛
가은 약코를 멈춰주세요
[3]
98
0
주먹만 사용하는 상남자 PVP 덱 ㅇㅇ
[6]
95
0
구관리국 애들이 제이크 띄워줄때마다 안쓰러움
[4]
139
-1
건틀렛
스압)덱 상담내역
110
2
근데 제이크,좀 귀여운거있음
[12]
103
1
제이크대령님이 출격기만써도 3종이 바로죽는데
65
0
그리움을 죄로 표현하면 짤녀 형량은 뭐임
[5]
117
0
창작
야이 쓰래기들아!!
[11]
1235
29
퀸윤이 미스틸테인 "진품" 들고잇는게 관건일듯
[9]
175
0
우한린은 B급 전기맨인데 번개못쓰자너
[9]
127
0
스포)실감 안나는 거
[5]
148
1
건틀렛
각유나 씨발련이 밴당하자 암이 나았습니다
[6]
171
2
아 클리포트고 뭐고 난 모르겠고
[4]
101
0
전당 스피릿이나 블레이즈는 어떻게 먹는 거임??
[9]
112
0
건틀렛
와 펜드 진짜 왤케 멋있냐
[6]
195
0
슬슬 정이 떨어지기 시작했어...
[7]
161
0
전당 2 머냐
47
0
아름다움을 죄로 나타낸다면 짤녀의 죄목은 뭐임?
[8]
127
0
알트소대 애들 그냥 시중에 돌아다니느 총 쓰는거임
[11]
158
0
폐기 당하기 싫으면 처신 잘하라고
[3]
100
0
오르카 시발 왜 안나와
[5]
114
0
내일 6시에 일어나야하는데
50
0
쿼츠 이상황이면 다 박는게 맞지?
[12]
183
0
계정 연동하고 초기화 가능?
[4]
124
0
이.. 이게 뭐노..
[1]
132
0
카운터가 총을 왜 써
[4]
159
0
골디 하나 맞추고 스피릿 돌려야겠네
52
0
님들은 각수연 장비 뭐쓰셈?
[3]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