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ㄹㅇ 초딩때가 개찐따였는데


남중남고 나오면서 좀 바뀐 케이스임


다들 착하고 나도 어울리는데 문제없더라


진짜 대놓고 찐따같은 새끼들 아니면 왕따 안시킴


씹덕인거 친구사귀는데 전혀 문제 안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