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은 아니었는데 옆반에서 야설보다가 감독한테 걸린놈 있었다ㅋㅋㅋ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내가 쌤한테 진짜냐고 좀 보여달라고 하니까


잠시 보여줬는데 뉘앙스가 딱봐도 씹덕 야설이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