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쓰알함선이 만들고 끝이 아니네 ㅇㅇ (175.2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2 작성일 2020-11-22 07:21:54 https://arca.live/b/counterside/9511370 100찍어줘야하는데 소재 엄청많이먹네100못찍으면 그냥 스알 100쓰는게 더 나은거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키쎈 2020-11-22 07:22:20 맞아 펼쳐보기▼ ㅇㅇ 2020-11-22 07:22:48 저렙이면 너무 물몸이라 걍 글렙 쓰는게 나을걸 펼쳐보기▼ 에프 2020-11-22 07:23:07 dd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토미 따머금ㅌㅋㅋ [2] 아뚝아뚝 2020.11.22 77 0 이벤으로 성능함선은 안뿌리려나 [1] ㅇㅇ (116.40) 2020.11.22 58 0 방덱 오픈할거 아니면 보여줄건 보여줘야지 [5] 닼쉪 2020.11.22 127 0 굳이 자기가 낚시한다고 말 안하면 누가 뭐라하노 [3] ㅇㅇ 2020.11.22 971 28 남들이 낚시덱 하든말든 내가 뭐라할 처지는 아닌데 [1] 이천쌀떡볶이 2020.11.22 98 0 전략전특)각성 풀 오픈했는데도 치고 건포줌 [2] 헥토르 2020.11.22 71 0 또또 씨발 좆과금 부심 부리네 [4] ㅇㅇ 2020.11.22 138 -1 건틀렛 방덱 오픈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네 곽두철 2020.11.22 61 0 하 난 도박은 하면 안되는 타입인갑다 ㅇㅇ 2020.11.22 38 0 화나서 홀린듯이 질러버림 [6] 이디스애호해 2020.11.22 93 0 이거에막혀서 점수뺏긴적 단1번도없는데 ㅋㅋㅋ [2] 아이세스 2020.11.22 159 -10 잘생김광고 효과 좋네 테르미도르 2020.11.22 66 0 편성 이렇게 하면 돼? [10] 아즈칼 2020.11.22 143 0 건틀렛 아 반 미러전 재밌긴하네 꿀벌아쿠아 2020.11.22 70 0 건틀렛 방덱 오픈 시간이야?? [6] ㅇㅇ 2020.11.22 144 0 야 힐데 [1] ㅇㅇ 2020.11.22 58 0 구관총 딜 좆구림 [1]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06 0 걍 다모자름 [3] dwsss 2020.11.22 77 1 아키 은근히 인기있네 [7] ㅇㅇ (180.229) 2020.11.22 130 0 건틀렛 방덱 쎄게 박으면 우편 안올줄 알았음 [6] 랑향 2020.11.22 174 -7 건틀렛 아니 진짜 무슨 삥 뜯기는 기분이야.. [3] 히로아인 2020.11.22 93 0 카누 타먹을때 물부터 받아서 가루 푸냐 가루 풀고 물받냐 [2] ㅇㅇ (211.236) 2020.11.22 51 0 건틀렛 9연패 뭐냐 시발 [2] ㅇㅇ (183.103) 2020.11.22 87 0 쓰알함선이 만들고 끝이 아니네 [3] ㅇㅇ (175.205) 2020.11.22 52 0 타이탄이 야누스보다 구릴수밖에없는이유 [1] ㅇㅇ (116.40) 2020.11.22 52 0 전략전 방덱 국룰 좆 2020.11.22 76 0 하림이 궁 보이스 들을때마다 정신나갈것같아 [1] ㅇㅇ 2020.11.22 54 0 챈놈한테 거의 10연패 하니까 현타온다 [2] 은하단 2020.11.22 60 0 이게 오픈아니면 뭐가오픈인데 [19] 아이세스 2020.11.22 335 -17 구인/구직 제발한명만와주세오ㅛ [3] 뭐해야하냐 2020.11.22 94 0 이거 중국겜임? [5] 엔터프라이즈 2020.11.22 151 0 건틀렛 건에서 만나는 타이탄 리더 메카특) [3] 키쎈 2020.11.22 113 0 관리자가 야스 해달라고 하면 [1] dwsss 2020.11.22 71 0 건틀렛 드디어 돌아왔다 씨발 ㅋㅋㅋㅋ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99 0 ✋질문 다이브 초기화 [15] 야스나리 (222.106) 2020.11.22 149 0 그래도 나정도면 오픈인데 ㅋㅋ [6] 아이세스 2020.11.22 204 -8 건틀렛 전략전 0인 덱 [1]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22 123 0 잘생김 광고 뭐임 ㅇㅇ (147.46) 2020.11.22 62 0 시그마가 꼴리는 이유는 [3] 닥터최고 2020.11.22 251 2 나는 외전이 그냥 캐릭먹으러 도는데인줄 알았지 [4] 유동쓰게해줘 2020.11.22 122 0 건틀렛 우리 모두 솔저덱에 스홀을 빼고 "이것"을 넣으면 어떨까요? 힘을숨김 2020.11.22 120 0 의외로 카사는 최애캐가 다 다르네 [10] 겟타 2020.11.22 157 0 건틀렛 -건-을 하다보니 유저수가 빨리 늘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됐음. [2] 히로아인 2020.11.22 118 4 왜 각성캐 이벤맵3별 안되게해놓냐? [5] 베부 2020.11.22 119 0 건 방덱은 챌린져 찍고 나니깐 더 클린한데? [1] ㅇㅇ (58.237) 2020.11.22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07: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