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에델 형님들이 나보고 점수자판기리면서 있는 점수 없는 점수 다 수금해가시는데
그 중에서도 좆밥 에델들은 어떻게든 반격해서 이겼지만
이겼다고 좋아하자마자
담당일찐 형님 오셔서 보복함 아 씨발 ㅜㅜ

씨발 에델 형님들이 나보고 점수자판기리면서 있는 점수 없는 점수 다 수금해가시는데
그 중에서도 좆밥 에델들은 어떻게든 반격해서 이겼지만
이겼다고 좋아하자마자
담당일찐 형님 오셔서 보복함 아 씨발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