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도 모자르고

애사심도 모자르고

크레딧도 모자르고

장비도 모자르고

스펙도 모자르고

이걸 욕하면서 아직까지 건틀릿은 해보겠다고 아득바득 하고 있는 내 능지도 모자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