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데랑 서포터들로 라인쭉쭉밀던데

핑챙이 앞에서 버티면서 류드밀라가

라인 당겨질때마다 계속 밀어줘서 버팀

주시윤이랑 트루퍼 손에 잡힐때마다

반대편에 전진출격시켜서 특수기 어그로빼고

류드밀라 자를유닛 있었으면 내가졌을듯

거의 서포터를 6개씩 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