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데랑 서포터들로 라인쭉쭉밀던데
핑챙이 앞에서 버티면서 류드밀라가
라인 당겨질때마다 계속 밀어줘서 버팀
주시윤이랑 트루퍼 손에 잡힐때마다
반대편에 전진출격시켜서 특수기 어그로빼고
류드밀라 자를유닛 있었으면 내가졌을듯
거의 서포터를 6개씩 쓰던데

각힐데랑 서포터들로 라인쭉쭉밀던데
핑챙이 앞에서 버티면서 류드밀라가
라인 당겨질때마다 계속 밀어줘서 버팀
주시윤이랑 트루퍼 손에 잡힐때마다
반대편에 전진출격시켜서 특수기 어그로빼고
류드밀라 자를유닛 있었으면 내가졌을듯
거의 서포터를 6개씩 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