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류드없어서 등반어려운데 덱좀 짜줘 볼따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74 작성일 2020-11-22 09:38:58 https://arca.live/b/counterside/9514045 이덱으로 승률 20퍼정도류드밀라랑 야누스를 어캐 짜를지를 몰라서 나오는 족족 지고있음조언좀 해줘 제바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db 2020-11-22 09:39:19 류드는 각수연뽑으면 터지지않냐 펼쳐보기▼ ㅇo 2020-11-22 09:39:46 앞에 디펜더 있으면 아슬아슬하긴 한데 안터짐 예를 들면 레지나 빙벽같은거 펼쳐보기▼ ㅇㅇdb 2020-11-22 09:40:06 왜 내류드만...... 펼쳐보기▼ ㅇo 2020-11-22 09:40:35 디펜더 있는지 확인하고 꺼냈어야지 펼쳐보기▼ 우기 2020-11-22 09:39:30 티어어디임 펼쳐보기▼ 볼따구 2020-11-22 09:40:00 난 골드2인데 잡히는건 3300~3800만 잡히니까 플레라고 봐야겠다 펼쳐보기▼ 오새린 2020-11-22 09:39:43 너무 무거운듯 펼쳐보기▼ ㅇㅇ 2020-11-22 09:39:46 어차피 6시간뒤 류드 2밴먹으니까 이덱그대로 가면되겠녜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1-22 09:39:47 삭제 수정 그냥 이걸로도 충분할거같은데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22 09:40:14 티어가 어디길래 저걸로 20%밖에 안나온데 펼쳐보기▼ 볼따구 2020-11-22 09:41:14 내가 한번 플레1에서 쭉내려와서 상대방은 플레1~플레3정도만 잡힘 펼쳐보기▼ 빡돈 2020-11-22 09:40:53 유나랑 각수연 같이 쓰기 힘들지않나? 니가 선 유나 내면 상대가 류드 낼텐데 7코 모을동안 아무것도 안내게? 펼쳐보기▼ 빡돈 2020-11-22 09:43:57 나라면 각수연 뺌 상대류드는 팬드로 자른다고 쳐도 코스트가 지금 너무 무거워서 각성2개 낼 각이 안보일듯 무겁게 짤거면 니가와가 더 낫다 펼쳐보기▼ 치아가 2020-11-22 09:41:18 자기함선에 레지나 박고 상대 스킬 빠지면 각유나 뽑아보셈 날먹십가능 펼쳐보기▼ ㅇㅇ (122.36) 2020-11-22 09:41:24 삭제 수정 저게 어떻게 골드임. 제대로 써도 플래 3은 그냥 가겄는데 펼쳐보기▼ 볼따구 2020-11-22 09:42:11 상대방은 골드가안잡히고 무조건 플레만잡혀서 승률은 플레있을때랑 비슷하더라 펼쳐보기▼ 우기 2020-11-22 09:41:26 레지나 리더 각유나 에블린 양하림 구관총 에델 카일 구관방 펼쳐보기▼ 우기 2020-11-22 09:41:42 근데 이대로 가도 충분할 거 같은데... 펼쳐보기▼ Gd 2020-11-22 09:41:44 아가탱크없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육익 (30대 후반, 동사무소 공무원)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63 0 내가보기에 상연이는 카붕이들을 잘못이해함 [3] Ryude밀라 2020.11.22 102 4 레지나 맘마통 사이에 나의 애기씨호스 끼우고싶다 [2] Edge 2020.11.22 108 0 556 쫄작 강습함 아니면 못함? [5] 비질란테 2020.11.22 121 0 구인/구직 노사모에서 인원 모집합니다 [13] 나만로자리아알렉스주시영업어 2020.11.22 181 0 556 쫄작은 어떻게하는거임? [2] ㅇㅇ (220.88) 2020.11.22 126 0 씨빨 추천인 난사해서 늅비 2명 구했는데 내가 할수있는게 없어? [3] ㅇㅇ 2020.11.22 86 1 이럿계 재밋는겜을 왜자꾸접지 [3] 중고흑우 2020.11.22 123 -1 양학충들중에 제일 악질은 [1] Ryude밀라 2020.11.22 99 0 건틀렛의 수많은 악영향중에 가장 큰 악행은 [3] ㅇㅇ 2020.11.22 130 0 대체 왜 이벤맵에서 시간들여서 키우면 애사심이 안차냐? [6] 라티카 2020.11.22 100 0 건틀렛 골드에서 플레갈때가 진짜 헬같았음 [2] Gd 2020.11.22 107 0 이거 정가운데 맨뒤 카붕이냐 [4] 구르메아줌마 2020.11.22 120 0 지금 서폿덱 존나돌려야겠다 S4N 2020.11.22 40 0 악몽레이드 개편해야되 시발 [3] 시그말랑카우 2020.11.22 79 1 사람사는세상은 안전합니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2 135 0 셋바는 돈 주고 사기엔 너무 비싸서 차마 현질을 못하겠다...... 우기 2020.11.22 34 0 념글에 카바 하신분 컨소 한자리 비었겠네? [1] ㅇㅇ (211.236) 2020.11.22 79 0 비사중 글 보면 이거생각남 [6] gkdhkdhk 2020.11.22 225 0 근데 정말로 이 흑인이 엄청 딴딴함?? [5] suoi7sliq 2020.11.22 113 0 그 응애같은 그림 그리고 함선 정비하는 애 이름 뭐지? [6] ㅇㅇ (180.229) 2020.11.22 109 0 금태는 이대사가 멋있다고 생각한걸까? [6] 테르미도르 2020.11.22 15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우기 2020.11.22 134 1 건틀렛 류드없어서 등반어려운데 덱좀 짜줘 [19] 볼따구 2020.11.22 174 0 다른사람 애정캐를 야겜으로 만들어서 [1] 오새린 2020.11.22 74 0 건틀렛은 ㄹㅇ 겜에 악영향 밖에 안미친다 [4] 엘빅이 2020.11.22 124 2 건틀렛 각힐데랑 탈진전이긴건 처음이네 [7]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79 0 구인/구직 출첵 안해도 되는 애정충 구인함 [17] 시루룬 2020.11.22 208 9 금태 이대사 쓸 생각에 신났을 듯 [4] ㅇㅇ 2020.11.22 135 0 각수연 vs 각지수 / 각등이 vs 서윤 [2] ㅇㅇ (220.79) 2020.11.22 58 0 하 시발 벌써 하루가 끝나가네 [1] 류드말랑카우 2020.11.22 49 0 컨소 거기가 좋던데 [7] 오새린 2020.11.22 159 -4 이걸로 자계 4 못 깨는데 정상임? [8] 유동분신술 2020.11.22 96 0 ✋질문 300일 언제 함? [2] ㅇㅇ 2020.11.22 80 0 하이큐 진짜 달달하다 [1] 베버 2020.11.22 98 0 난 컨소업뎃 3차로 나눈다는게 3주에 걸쳐서 하는건줄알았음 [3] 테르미도르 2020.11.22 108 0 이수여어어언----!! [6] ㅇㅇ 2020.11.22 184 2 서윤이 아가방문에 노크 똑똑하기 vs ㅇㅇ (220.79) 2020.11.22 96 -2 미야궁뽕맛 죽이네 ㅇㅇdb 2020.11.22 66 0 걍 빨리 그림 그려옴 byute 2020.11.22 58 0 야생 섞인 길드는 원래 챈에서 구인못하게하지 않았었나 [6] 십공소 2020.11.22 134 5 이런거 존나 꼴뵈기싫지않냐 [6] ㅇㅇ (220.79) 2020.11.22 136 2 스충 에스퀘데 VS 양하림 vs 카일웡 ㅇㅇ (115.22) 2020.11.22 46 0 꼴리면 잠깐만 잠 [4] 오새린 2020.11.22 131 0 근데 야생 받은거면 공지에 단톡방금지 같은거 써놔야하는거 아님? [3] 류드말랑카우 2020.11.22 12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09: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