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도 못걸어
임무 뭐깨고있는지도 모르고 0/9 1/9 만 보이네
대체 이게 뭐하자는 시스템이야 ㅋㅋㅋ 도움줄수도 없고 소통도 안되고
복귀한 오픈유전데 친구창에 1대1대화 버튼 있길래 눌러보니까 개발중인 기능이래 ㅅㅂ 그거 구현이 글케 힘든가 뭐 재화 고려할 필요도 없겠구만
대화도 없는데 뭔 추천인이야 시발
채팅도 못걸어
임무 뭐깨고있는지도 모르고 0/9 1/9 만 보이네
대체 이게 뭐하자는 시스템이야 ㅋㅋㅋ 도움줄수도 없고 소통도 안되고
복귀한 오픈유전데 친구창에 1대1대화 버튼 있길래 눌러보니까 개발중인 기능이래 ㅅㅂ 그거 구현이 글케 힘든가 뭐 재화 고려할 필요도 없겠구만
대화도 없는데 뭔 추천인이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