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캐 없어서 지금까지 전당2 시도 못하고 전당 1만 5주째 돌고있는데

각유나 있으면 어떻게 비벼볼만 하겠지?


다른 이유가 있다면 누렁이를 뽑아야하나 고민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