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군덱이 정확히 어떤애들 말하는거지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1-22 11:08:33 https://arca.live/b/counterside/9516027 걍 떠있는애들?각수연 각유나 류드말랑 야누스는 있긴한데썬볼은 아직 렙작 스킬작이 안됬고뭐 더있어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스크류바 2020-11-22 11:08:54 날파리셋트랑 썬볼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09:24 우드픽커 스패로우 썬볼 에블린 등등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09:38 로자리아 없음?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11-22 11:15:15 잇는데 70레벨임. 에블린1렙 우드픽커 스패로우 80따리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15:38 썬볼 있으면 에블린까진 노필요고 나머지 다 키워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11-22 11:16:03 삭제 수정 각유나는 아님 지상유닛이 중앙선밟으면 좆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이게 터지네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1.22 93 0 전당 에이함<--- 팬드 출격기 오지게씀 [2] 바닐라a1 2020.11.22 89 0 스포) 가슴이 웅장해지는 장면 [7] 중고흑우 2020.11.22 188 1 메이즈 장비 언제 복각해줌 [1] 유동분신술 2020.11.22 49 0 건틀렛 10시전 건포 빼기 끝~~ ㄸㅂ 2020.11.22 79 -2 남자는 하체? 상체? [3] 셰이브 2020.11.22 544 -3 아머2스 + 에이함 + 중장갑급 맷짐 = 전당 에이함 [1] ㅇㅇ (180.229) 2020.11.22 58 0 슈발리에 내가 쓰면 병신인데 [5] ㅇㅇ (122.36) 2020.11.22 131 0 미야 출동한다 [5] ㅇㅇ 2020.11.22 99 0 전당 에이함 에어본진짜 선넘네 [1] Seele 2020.11.22 78 0 메이드 신캐 단뽑으로 뽑을듯 [2] ㅇㅇ 2020.11.22 109 0 메이드애들 4개라던데 [4] 스크류바 2020.11.22 126 0 현재 시각 8시 14분 [2] 파이크 2020.11.22 77 0 오우 샤워하고 꿀잠 좀 자볼까 [1] 선반위곰인형 2020.11.22 115 -1 다들 보통 레벨 연봉협상으로 올리는 편임? [4] Sambak (180.229) 2020.11.22 120 0 건틀렛 니가와 하려면 스충셋이 최소 3개이상이어야 함? [9]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11.22 149 0 코로나 2단계로 비대면강의 각임.. [3] ㅇㅇㅇ 2020.11.22 98 0 이겜은 강화해도 의미가 없음 [4] 페이커 2020.11.22 147 0 저녁 안 먹었는데 뭐 먹을까 [6] 초전자포 2020.11.22 78 0 늒네 30 출석 쓰알 선택 뭐함 [3] ㅇㅇ (182.230) 2020.11.22 72 0 300일하고 1주년에 대체 뭘보여줄려고ㅋㅋ [1] ㅇㅇ (183.103) 2020.11.22 77 0 4시간 뒤에 각성캐뽑고 전당2 트라이 할껀데 [1] 이천쌀떡볶이 2020.11.22 83 0 건틀렛 같은사람한테 3번 이기고 건모티콘 날려야지 [3] ㅇㅇ 2020.11.22 93 -1 공군덱이 정확히 어떤애들 말하는거지 [6] 중고흑우 2020.11.22 125 0 롤러로 짓누른거 같네 [1] 사라진다 2020.11.22 88 0 6시에 외식하러가기전에 오토 돌려놓고 나갔는데 [2] 삼겹살초밥 2020.11.22 71 0 지금 뽑으면 가은이 나올까? [4] ㅇㅇ 2020.11.22 78 0 카운터사이드하면서 즐길 수 잇는 유일한 낙 [8] 치후유 2020.11.22 129 -1 그래서 다이브 증설언제하는데 [2] ㅇㅇㅇ 2020.11.22 60 0 너네들 다이브 8일 남은 거 아냐 [6] 미미카키 2020.11.22 109 0 건틀렛 시즌 최종성적이란게 [2] ㅇㅇ (222.100) 2020.11.22 72 0 근데 이제 좀 건돌리기 무서움 [2] ㅇㅇ (183.103) 2020.11.22 82 2 오 시발 이제 434 지옥에서 벗어난다 ㅋㅋ [4] 뭐함 2020.11.22 166 -2 ??:사장님 죄송해요..... [9] ㅇㅇ 2020.11.22 1294 27 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피곤하네 [1] 엘빅이 2020.11.22 63 0 건틀렛 나는 관전 피드백이 필요한 사람 [15] 치아가 2020.11.22 172 0 건틀렛 하이큐 너무 좋고 [2] ㄸㅂ 2020.11.22 136 -2 300일에 배포캐 하나쯤 기대해봐도 되나 [4] 후지마루 2020.11.22 109 0 소총병에 전장 달아주면 어썰트급 딜 나온다고 하는데 [4] ㅇㅇ (122.36) 2020.11.22 114 -1 스충은 무조건 튜닝 해? [5] 탑솔 2020.11.22 116 0 확실히 각성캐가 장비 없이도 제 할일 다 하네 [1] atti 2020.11.22 69 0 40렙뉴비 [1] 유동쓰게해줘 2020.11.22 59 1 전당3갈까 그냥 2 한번더깰까 [2] 중고흑우 2020.11.22 67 0 와 전략전 접대덱 개쩌네 ㅋㅋㅋㅋ [3] krispydonut 2020.11.22 119 -1 그겜 재밌음? [13] ㅇㅇ 2020.11.22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1: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