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겜 재밌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1-22 11:00:34 수정일 2020-11-22 11:03:32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848 아니 나도 해봤는데 시발 그거 전투 보면서 존나 구려가지고 이게 시발 뭐지? 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스크류바 2020-11-22 11:00:50 그게 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22 11:00:57 세나2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1-22 11:00:58 세나 감성 1도 없던대 걍 때려침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22 11:00:59 그게 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22 11:01:08 세나2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22 11:01:24 모델링 몬헌 빻빻이랑 비교당하더만ㅋㅋ 펼쳐보기▼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2 11:01:06 갓겜충아님 2020-11-22 11:01:12 그거 말하는거면 해보고 와 펼쳐보기▼ ㅇㅇ 2020-11-22 11:01:21 해보고 옴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22 11:01:40 취향 안맞나봄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22 11:01:58 걍 풀오토 아재겜임 취향에 맞으면 하겠지 뭐...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22 11:02:53 모델링 진짜 혐오스럽던데 일부만 그런건지 몰라도 몬헌 빻빻이가 선녀로 보일정도로 이상하게 생겼음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2 11:04:44 삭제 수정 1보다 못한겜임 거르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시간 뒤에 각성캐뽑고 전당2 트라이 할껀데 [1] 이천쌀떡볶이 2020.11.22 84 0 건틀렛 같은사람한테 3번 이기고 건모티콘 날려야지 [3] ㅇㅇ 2020.11.22 93 -1 공군덱이 정확히 어떤애들 말하는거지 [6] 중고흑우 2020.11.22 126 0 롤러로 짓누른거 같네 [1] 사라진다 2020.11.22 88 0 6시에 외식하러가기전에 오토 돌려놓고 나갔는데 [2] 삼겹살초밥 2020.11.22 72 0 지금 뽑으면 가은이 나올까? [4] ㅇㅇ 2020.11.22 79 0 카운터사이드하면서 즐길 수 잇는 유일한 낙 [8] 치후유 2020.11.22 129 -1 그래서 다이브 증설언제하는데 [2] ㅇㅇㅇ 2020.11.22 60 0 너네들 다이브 8일 남은 거 아냐 [6] 미미카키 2020.11.22 109 0 건틀렛 시즌 최종성적이란게 [2] ㅇㅇ (222.100) 2020.11.22 72 0 근데 이제 좀 건돌리기 무서움 [2] ㅇㅇ (183.103) 2020.11.22 83 2 오 시발 이제 434 지옥에서 벗어난다 ㅋㅋ [4] 뭐함 2020.11.22 166 -2 ??:사장님 죄송해요..... [9] ㅇㅇ 2020.11.22 1295 27 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피곤하네 [1] 엘빅이 2020.11.22 63 0 건틀렛 나는 관전 피드백이 필요한 사람 [15] 치아가 2020.11.22 172 0 건틀렛 하이큐 너무 좋고 [2] ㄸㅂ 2020.11.22 136 -2 300일에 배포캐 하나쯤 기대해봐도 되나 [4] 후지마루 2020.11.22 109 0 소총병에 전장 달아주면 어썰트급 딜 나온다고 하는데 [4] ㅇㅇ (122.36) 2020.11.22 114 -1 스충은 무조건 튜닝 해? [5] 탑솔 2020.11.22 116 0 확실히 각성캐가 장비 없이도 제 할일 다 하네 [1] atti 2020.11.22 69 0 40렙뉴비 [1] 유동쓰게해줘 2020.11.22 59 1 전당3갈까 그냥 2 한번더깰까 [2] 중고흑우 2020.11.22 67 0 와 전략전 접대덱 개쩌네 ㅋㅋㅋㅋ [3] krispydonut 2020.11.22 119 -1 그겜 재밌음? [13] ㅇㅇ 2020.11.22 115 0 첫 함선은 엔터 뽑아 제발 [7]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27 0 건틀렛 감사함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86 -9 추룡인 3번째 쓰알함선뽑음! [4] 마블 2020.11.22 86 0 친선전은 개인적으러 안나왔음 함 [4] ㅇㅇ 2020.11.22 92 0 300일 때 분명 또 포텐터뜨린다 [5] 스크류바 2020.11.22 105 0 손 덜 4선 치아가 2020.11.22 41 0 나름 성과가 있던 리메이크. byute 2020.11.22 76 0 외전서 캐릭먹엇느데 확업칸 암전 안되잇으면 이거 그거냐? [2] ㅇㅇ (1.226) 2020.11.22 78 -1 창작 루미 SD 당장 시작해 광고 [12] ㅇㅇ 2020.11.22 1196 40 카바 [5] ㅇㅇ (112.160) 2020.11.22 114 2 건틀렛 코핀이 확실히 좋네 [2] A_hisa 2020.11.22 92 0 외전 클리어하고 있는데 왜 이걸 먼저 안 보게 하고 메인을 연걸까 [2] 나루터지기 2020.11.22 77 0 지금 4500 마5인데 [1] 위천마펀치 2020.11.22 48 0 근데 진짜 친선전은 내놨으면 좋겠다 [5] 졸린곰 2020.11.22 103 4 다음 그릴거 생각해온다 [6] byute 2020.11.22 66 0 ??:후....변태새끼....... [5] ㅇㅇ 2020.11.22 134 0 건틀렛 손이 덜덜 2선 [2] 치아가 2020.11.22 80 0 무기만 맞추면 스충1셋 나오는데 머 뽑아야댐? [2] 유동분신술 2020.11.22 78 0 유미 장비 전부 10강 해줬다 [5] 페이커 2020.11.22 115 0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6] 사소리 2020.11.22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