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사소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3 작성일 2020-11-22 10:52:55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677 실비아 융합 한번인가 두번까지 해줬음이 상태에서 556 돌려서 기약있는 파밍 할 메리트가 있냐?걍 실비아는 채용때 뜨는거나 노리고 434나 525 도는게 낫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10:53:31 556은 실비아보단 쫄 경험치 보고 도는거지 펼쳐보기▼ 사소리 2020-11-22 10:54:15 쫄작보다 실비아 파밍이 꼴리면 굳이 갈필요는 없단거네 ㅇ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22 10:53:35 거긴 걍 수면런 돌릴때 하는곳임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0:53:40 그냥 경험치가 거기 원탑이라 도는거임 실비아 파밍은 덤이고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0-11-22 10:54:48 삭제 수정 니가 자계돌려서 장비파밍할게 아닌이상 의미있음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22 10:54:55 그래도 실비아 110찍을때까진 돌려야지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3갈까 그냥 2 한번더깰까 [2] 중고흑우 2020.11.22 66 0 와 전략전 접대덱 개쩌네 ㅋㅋㅋㅋ [3] krispydonut 2020.11.22 118 -1 그겜 재밌음? [13] ㅇㅇ 2020.11.22 115 0 첫 함선은 엔터 뽑아 제발 [7]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27 0 건틀렛 감사함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85 -9 추룡인 3번째 쓰알함선뽑음! [4] 마블 2020.11.22 85 0 친선전은 개인적으러 안나왔음 함 [4] ㅇㅇ 2020.11.22 91 0 300일 때 분명 또 포텐터뜨린다 [5] 스크류바 2020.11.22 104 0 손 덜 4선 치아가 2020.11.22 40 0 나름 성과가 있던 리메이크. byute 2020.11.22 75 0 외전서 캐릭먹엇느데 확업칸 암전 안되잇으면 이거 그거냐? [2] ㅇㅇ (1.226) 2020.11.22 77 -1 창작 루미 SD 당장 시작해 광고 [12] ㅇㅇ 2020.11.22 1195 40 카바 [5] ㅇㅇ (112.160) 2020.11.22 113 2 건틀렛 코핀이 확실히 좋네 [2] A_hisa 2020.11.22 91 0 외전 클리어하고 있는데 왜 이걸 먼저 안 보게 하고 메인을 연걸까 [2] 나루터지기 2020.11.22 76 0 지금 4500 마5인데 [1] 위천마펀치 2020.11.22 47 0 근데 진짜 친선전은 내놨으면 좋겠다 [5] 졸린곰 2020.11.22 102 4 다음 그릴거 생각해온다 [6] byute 2020.11.22 66 0 ??:후....변태새끼....... [5] ㅇㅇ 2020.11.22 134 0 건틀렛 손이 덜덜 2선 [2] 치아가 2020.11.22 79 0 무기만 맞추면 스충1셋 나오는데 머 뽑아야댐? [2] 유동분신술 2020.11.22 78 0 유미 장비 전부 10강 해줬다 [5] 페이커 2020.11.22 114 0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6] 사소리 2020.11.22 213 0 땅 짚고 헤엄치는 카린 보고싶다 [1] 스크류바 2020.11.22 134 3 그런데 왜 손패가 랜덤인지 모르겠음 [11] 샤이닝 2020.11.22 150 0 아 왜 점수 안 줘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68 -3 컨텐츠는 있는거지?? [5] ㅇㅇ (58.142) 2020.11.22 92 0 테스크뽑 간다 [1] 야드 2020.11.22 73 0 오토 돌려놓은걸로 착각했네 [2] 초전자포 2020.11.22 70 0 채널에 올라오는거 보면서 느끼는데 -건-은 남꺼 보는게 제일 재미있는 듯 [3] 졸린개 2020.11.22 125 0 건틀렛 니가와 카운터치기 겁나 쉬움 [5] Ryude밀라 2020.11.22 143 0 이...이게뭐노? [6] krispydonut 2020.11.22 113 7 야 미래전 한자로 써봐. [7] byute 2020.11.22 129 0 한국 19금 웹툰도 꼴리는거 많네 [1] ㅇㅇ 2020.11.22 115 0 창작 지아링 그려옴. [20] byute 2020.11.22 1420 51 의외로 사실 착한 캐릭터 [2] ㅇㅇ 2020.11.22 136 -2 카사 하위호환게임 [2] 유동쓰게해줘 2020.11.22 143 0 혜자아닌건 상관없고 [7] ㅇㅇ (58.142) 2020.11.22 96 -2 니가와가 무상성 같음 샤이닝 2020.11.22 51 0 조호진 100렙카케 처음봤는데 [1] hver 2020.11.22 92 0 할만함? 게임? 혜자게임됨? [15] ㅇㅇ (58.142) 2020.11.22 170 1 건틀렛 손이 발발 떨리는 사람의 건 2선 [2] 치아가 2020.11.22 125 0 조호진 호감도 오르는 짤 [3] hver 2020.11.22 139 0 건틀렛 유나 쓰는애들은 이번주에 오히려 더 올라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46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1: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