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을 하면 왜이리 손이 떨릴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손이 발발 떨리는 사람의 건 2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2]
졸린개
DButto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후....변태새끼.......
[5]
133
0
건틀렛
손이 덜덜 2선
[2]
79
0
무기만 맞추면 스충1셋 나오는데 머 뽑아야댐?
[2]
77
0
유미 장비 전부 10강 해줬다
[5]
114
0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6]
213
0
땅 짚고 헤엄치는 카린 보고싶다
[1]
133
3
그런데 왜 손패가 랜덤인지 모르겠음
[11]
149
0
아 왜 점수 안 줘
[2]
68
-3
컨텐츠는 있는거지??
[5]
91
0
테스크뽑 간다
[1]
73
0
오토 돌려놓은걸로 착각했네
[2]
70
0
채널에 올라오는거 보면서 느끼는데 -건-은 남꺼 보는게 제일 재미있는 듯
[3]
125
0
건틀렛
니가와 카운터치기 겁나 쉬움
[5]
142
0
이...이게뭐노?
[6]
113
7
야 미래전 한자로 써봐.
[7]
129
0
한국 19금 웹툰도 꼴리는거 많네
[1]
114
0
창작
지아링 그려옴.
[20]
1419
51
의외로 사실 착한 캐릭터
[2]
135
-2
카사 하위호환게임
[2]
142
0
혜자아닌건 상관없고
[7]
95
-2
니가와가 무상성 같음
51
0
조호진 100렙카케 처음봤는데
[1]
92
0
할만함? 게임? 혜자게임됨?
[15]
170
1
건틀렛
손이 발발 떨리는 사람의 건 2선
[2]
124
0
조호진 호감도 오르는 짤
[3]
138
0
건틀렛
유나 쓰는애들은 이번주에 오히려 더 올라감
[4]
145
5
근데 접는글에 왜 비추누르는거임
[5]
129
0
556 쫄작
[1]
71
0
아이씻팔 어케하노
[11]
98
0
건틀렛
구간별 오토덱
[2]
201
0
비사 중학교 어디까지 이어 지는거냐
[3]
80
-1
전략실 홍보실 둘 중 하나 지운다면 뭐 지움?
[2]
77
0
혹시? 무슨게임 하시나요?
[15]
1369
43
퓨쳐앤워 온도차이리네
[2]
150
0
다이브 45층 뚤을방법 찾음
[3]
84
1
군생활 카사로 버티는중
[7]
148
1
카일 웡보단 카린 윙이 낳은듯
[5]
136
0
건틀렛
손이 발발 떨려서 미끄러졌네
[2]
133
0
걍 각성캐 첨나왔을때 못뽑으면 거르는게 맞는거같음
[3]
124
0
어떻게 퓨처앳워는 팀 전체가 병신이냐
[4]
139
0
각유나 서폿덱 오토로 돌려도 굴러감?
[4]
84
0
자기 젖 쥐어짜면서 모유 컵에 답는 카린 그려주셈
[3]
141
0
SSR, SR상자깐다 스충 떤냐?
[1]
101
0
각유나는 딜탱인가
[5]
1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