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즈 - 플3
고르디낀 힐데리더 (밴먹어도 걍리더주고써)
나머지는 저코유닛이나 서폿으로 꽉꽉채우면 됨
플3-다4
각유나 오토
근데 템별로면 운지함
오토가 안되면 그건 님이 아직 오토할 짬이아닌거임
원래 오토자체가 양학아니면 못이김
번외
오토솔져
류드메타 주간아니면 ㅈ병신덱이라 알아서 쓰셈
브론즈 - 플3
고르디낀 힐데리더 (밴먹어도 걍리더주고써)
나머지는 저코유닛이나 서폿으로 꽉꽉채우면 됨
플3-다4
각유나 오토
근데 템별로면 운지함
오토가 안되면 그건 님이 아직 오토할 짬이아닌거임
원래 오토자체가 양학아니면 못이김
번외
오토솔져
류드메타 주간아니면 ㅈ병신덱이라 알아서 쓰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