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담 각성로테는 각힐이겟지? ㅇㅇ (112.21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2 작성일 2020-11-22 10:32:44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226 쉴때됫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20.88) 2020-11-22 10:33:32 삭제 수정 각힐 돈주고뽑는건 병신이지?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11-22 10:35:02 삭제 수정 순서대로라면 담 로테 각등이인데 참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손이 발발 떨리는 사람의 건 2선 [2] 치아가 2020.11.22 124 0 조호진 호감도 오르는 짤 [3] hver 2020.11.22 138 0 건틀렛 유나 쓰는애들은 이번주에 오히려 더 올라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45 5 근데 접는글에 왜 비추누르는거임 [5] 엘빅이 2020.11.22 129 0 556 쫄작 [1] ㅇㅇ 2020.11.22 71 0 아이씻팔 어케하노 [11] 꾸루 2020.11.22 98 0 건틀렛 구간별 오토덱 [2] Ryude밀라 2020.11.22 201 0 비사 중학교 어디까지 이어 지는거냐 [3] ㅇㅇ 2020.11.22 80 -1 전략실 홍보실 둘 중 하나 지운다면 뭐 지움? [2] 졸린곰 2020.11.22 77 0 혹시? 무슨게임 하시나요? [15] ebaron 2020.11.22 1369 43 퓨쳐앤워 온도차이리네 [2] 토깡이 2020.11.22 150 0 다이브 45층 뚤을방법 찾음 [3] ㅇㅇ (112.214) 2020.11.22 83 1 군생활 카사로 버티는중 [7] ㅌㄱ 2020.11.22 148 1 카일 웡보단 카린 윙이 낳은듯 [5] ㅇㅇ (112.214) 2020.11.22 136 0 건틀렛 손이 발발 떨려서 미끄러졌네 [2] 치아가 2020.11.22 133 0 걍 각성캐 첨나왔을때 못뽑으면 거르는게 맞는거같음 [3] ㅇㅇ 2020.11.22 124 0 어떻게 퓨처앳워는 팀 전체가 병신이냐 [4] ㅇㅇ (58.237) 2020.11.22 139 0 각유나 서폿덱 오토로 돌려도 굴러감?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84 0 자기 젖 쥐어짜면서 모유 컵에 답는 카린 그려주셈 [3] 람네 2020.11.22 141 0 SSR, SR상자깐다 스충 떤냐? [1] hver 2020.11.22 101 0 각유나는 딜탱인가 [5] 중기맨 2020.11.22 127 0 건틀렛 승급전 국룰임? [3] ㅇㅇ (14.37) 2020.11.22 126 2 담 각성로테는 각힐이겟지? [2] ㅇㅇ (112.214) 2020.11.22 92 0 회사렙 60인데 더 찍을필요 없지? [3] 쮎 2020.11.22 108 0 구관총 종신 마렵네 아 ㅋㅋㅋ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7 0 건틀렛 걍 점수만 빡올리는건 그때 그메타에 잘맞는 유닛 잘써서 올라가면 되는데 [1] ㅇㅇㅇ 2020.11.22 95 0 건틀렛 근데 유나는 어떻게 막아야함 [15] 엘빅이 2020.11.22 208 0 아 시발 카사 접는다 [4] 720124 2020.11.22 151 0 ㅋㅋㅋㅋㅋ 버프 진짜 존나게 달다 krispydonut 2020.11.22 75 0 건틀렛 막 너희들이 못한다는건아니고 [7] Ryude밀라 2020.11.22 163 1 카사가 망해도 코이카츠로 영원히 남을듯 [2] 스크류바 2020.11.22 134 0 드디어 110찍었다 [2] hver 2020.11.22 98 0 건틀렛 마스터에서 올라갈 생각 하니까 눈앞이 캄캄해 [3] 흥냥 2020.11.22 95 0 회사렙 빨리올리려면 이벤트가 답이지? [1] ㅇㅇ (220.88) 2020.11.22 50 0 신은나 만들었는데 5연패함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2 100 0 건틀렛 고코스트 덱 운영이 이지선다 거는거 같은대 [1] ㅇㅇ (222.114) 2020.11.22 83 0 이디스 직수 정수기 [5] 람네 2020.11.22 142 5 각유나로 플레1까지 올라갔다가 카일떄문에 플레2 강등수준까지 떨어졌다 [6] ㅇㅇ (180.182) 2020.11.22 97 2 금태 잘생겼다 광고 먼데 씨발 ㅋㅋ [1]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2 110 0 건틀렛 컨 보단 메타 따라가는게 중요한거 같음 [7] 초전자포 2020.11.22 148 0 건틀렛 다1구간 왤케 로우큐만 잡히냐고... [1] 치아가 2020.11.22 60 0 버프수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지네 [1] krispydonut 2020.11.22 88 0 건틀렛 영상첨부) 류드랑 야누스 대처법을 모르겠음 [8] 볼따구 2020.11.22 153 0 건틀렛 일단 탬보다 메타픽이 제일 베스트인거 같음 [2] 사라진다 2020.11.22 1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