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각유나+엘리자베스로 올라갈때는 좋았지
벤먹고 카일100 미친새끼한테 단한번도 이기질 못하고 플2 강등수준까지 진짜 단! 한번도 이기지 못하고 수직 낙하했음
패배 강간을 바라는 암퇘지마냥 좆발리고있다
존나 겜하기 싫어지네 이럴려고 돈 존나붓고 스트레스만 받을려는게 아닌데 겜 때려칠까 시발
108각유나+엘리자베스로 올라갈때는 좋았지
벤먹고 카일100 미친새끼한테 단한번도 이기질 못하고 플2 강등수준까지 진짜 단! 한번도 이기지 못하고 수직 낙하했음
패배 강간을 바라는 암퇘지마냥 좆발리고있다
존나 겜하기 싫어지네 이럴려고 돈 존나붓고 스트레스만 받을려는게 아닌데 겜 때려칠까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