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는 각유나 뽑고 팬드로 라인전 이기면 올라감


각유나 미러전에서 이기면 이기는 구조인데


팬드 출격기를 상대 각유나에 끼얹으면 라인전 질 수가 없음


주시윤, 맞팬드에 져도 저거 안 하는 사람한테 이기면 됨


이번주는 레지나, 카일 우엉 던지고 류드, 야누스, 애기탱크로 딜찍누 하는 사람이 이김


마찬가지로 미러전 반반만 나오면 메타 거스르는 사람 잡아먹고 올라갈 수 있음


아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