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버프수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지네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7 작성일 2020-11-22 10:26:49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077 아 근데 버프를 핫타임 같은 구시대 틀딱 시스템 말고그냥 몇일부터 몇일까지 24시간 적용되는 상시버프로 달라고 박상연 개놈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11-22 10:27: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기 젖 쥐어짜면서 모유 컵에 답는 카린 그려주셈 [3] 람네 2020.11.22 140 0 SSR, SR상자깐다 스충 떤냐? [1] hver 2020.11.22 101 0 각유나는 딜탱인가 [5] 중기맨 2020.11.22 126 0 건틀렛 승급전 국룰임? [3] ㅇㅇ (14.37) 2020.11.22 126 2 담 각성로테는 각힐이겟지? [2] ㅇㅇ (112.214) 2020.11.22 92 0 회사렙 60인데 더 찍을필요 없지? [3] 쮎 2020.11.22 107 0 구관총 종신 마렵네 아 ㅋㅋㅋ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6 0 건틀렛 걍 점수만 빡올리는건 그때 그메타에 잘맞는 유닛 잘써서 올라가면 되는데 [1] ㅇㅇㅇ 2020.11.22 94 0 건틀렛 근데 유나는 어떻게 막아야함 [15] 엘빅이 2020.11.22 207 0 아 시발 카사 접는다 [4] 720124 2020.11.22 150 0 ㅋㅋㅋㅋㅋ 버프 진짜 존나게 달다 krispydonut 2020.11.22 74 0 건틀렛 막 너희들이 못한다는건아니고 [7] Ryude밀라 2020.11.22 162 1 카사가 망해도 코이카츠로 영원히 남을듯 [2] 스크류바 2020.11.22 134 0 드디어 110찍었다 [2] hver 2020.11.22 97 0 건틀렛 마스터에서 올라갈 생각 하니까 눈앞이 캄캄해 [3] 흥냥 2020.11.22 94 0 회사렙 빨리올리려면 이벤트가 답이지? [1] ㅇㅇ (220.88) 2020.11.22 49 0 신은나 만들었는데 5연패함 [3]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2 99 0 건틀렛 고코스트 덱 운영이 이지선다 거는거 같은대 [1] ㅇㅇ (222.114) 2020.11.22 82 0 이디스 직수 정수기 [5] 람네 2020.11.22 141 5 각유나로 플레1까지 올라갔다가 카일떄문에 플레2 강등수준까지 떨어졌다 [6] ㅇㅇ (180.182) 2020.11.22 96 2 금태 잘생겼다 광고 먼데 씨발 ㅋㅋ [1]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2 109 0 건틀렛 컨 보단 메타 따라가는게 중요한거 같음 [7] 초전자포 2020.11.22 148 0 건틀렛 다1구간 왤케 로우큐만 잡히냐고... [1] 치아가 2020.11.22 60 0 버프수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지네 [1] krispydonut 2020.11.22 87 0 건틀렛 영상첨부) 류드랑 야누스 대처법을 모르겠음 [8] 볼따구 2020.11.22 152 0 건틀렛 일단 탬보다 메타픽이 제일 베스트인거 같음 [2] 사라진다 2020.11.22 108 1 왜 유나 관련글에 그건 없냐 [4] 시루룬 2020.11.22 105 1 건이 스트레스 받는 이유 [6] 샤이닝 2020.11.22 97 2 코이카츠로 레지나 만드는 중인데 [5] 스러지다 2020.11.22 698 2 루미 유륜 살짝 보이는거 같음 [3] 쮎 2020.11.22 384 0 여기 미연시갤 있지 않았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94 1 이디스 ㄹㅇ 좋은냄새 날것같음 [7] 람네 2020.11.22 162 0 뉴비가 종신계약을 해봤다 [6] 글쓰기좀풀어 2020.11.22 130 2 오토 이거 탄환 모지란 상태에서 습격받고 퇴각하는거 애사심 까임? [2] ㅇㅇ 2020.11.22 80 0 근데 이디스 화난게 [2] Ryude밀라 2020.11.22 73 0 핫타임 434 중첩작전5배의 맛 개쩐다 일하기싫다 2020.11.22 71 0 카사 pvp가 좆같은건 [5] 엘빅이 2020.11.22 136 0 헤라 유나글 연결해서 보니까 꼴리네 [4] 이디스애호해 2020.11.22 110 1 레벨업 보다 스킬책이 더 문제임 [2] 샤이닝 2020.11.22 70 0 다음주에는 개발자노트 나오겠지? [4] ebaron 2020.11.22 92 0 "카린양 배가 고프군" [12] 스크류바 2020.11.22 1574 39 건틀렛 제일 힘든구간은 골드구간임 [4] Ryude밀라 2020.11.22 128 0 대회 [문학대회] 단편 - 주인 없는 명함의 저주 [5] 우기 2020.11.22 114 2 ✋질문 556 쫄작 기사 질문 좀 [1] ㅇㅇ 2020.11.22 113 0 기념비적인 그마 두번째 매칭 [5] 베버 2020.11.22 7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0: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