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주는 주로 쓰는애들이 그리 세팅비용이 비싼 애들이 아니라 걍점수만 올릴거면 좋은거 같음
문제는 점수 유지를 해야되는데 걍 일주일 단위로 메타가 바뀐다고 보면 되니까 박제해놓고 안돌릴거 아니면
대충 몇주단위 메타파악해두고 그 때마다 그메타에 잘맞는 유닛꺼내는게 중요한듯
특히 이번주는 주로 쓰는애들이 그리 세팅비용이 비싼 애들이 아니라 걍점수만 올릴거면 좋은거 같음
문제는 점수 유지를 해야되는데 걍 일주일 단위로 메타가 바뀐다고 보면 되니까 박제해놓고 안돌릴거 아니면
대충 몇주단위 메타파악해두고 그 때마다 그메타에 잘맞는 유닛꺼내는게 중요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