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인적으로 할로윈 스킨보다 기본일러가 더 마음에 들어서


그거 참고해서 만드는중임


이상한거나 고쳐야할 부분 있으면 알려주십셔


그리고 입히고싶은 옷 있으면 그것도 말해주십셔


일단 열심히 만들기는 할건데 할로윈 스킨 만드는게 너무 빡샐거 같아서


적어도 이번주 수요일은 되어야 완성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