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스티븐호킹이 오토솔저돌려도 플레는갈거임 은밀한취미생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1-22 10:17:10 https://arca.live/b/counterside/9514859 근데 내가 골드1에서 허우적대는거보면난 개병신이 아닐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20.88) 2020-11-22 10:18:19 삭제 수정 호킹은 죽었는데 건을 어떻게 돌리노.. 펼쳐보기▼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0:18:50 오토돌리면되잖아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22 10:18:44 요즘은 오토솔져 힘들껄 펼쳐보기▼ 솔화 2020-11-22 10:19:45 오토솔져로 다이아까지 왔다 씹가눙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영상첨부) 류드랑 야누스 대처법을 모르겠음 [8] 볼따구 2020.11.22 152 0 건틀렛 일단 탬보다 메타픽이 제일 베스트인거 같음 [2] 사라진다 2020.11.22 108 1 왜 유나 관련글에 그건 없냐 [4] 시루룬 2020.11.22 105 1 건이 스트레스 받는 이유 [6] 샤이닝 2020.11.22 96 2 코이카츠로 레지나 만드는 중인데 [5] 스러지다 2020.11.22 697 2 루미 유륜 살짝 보이는거 같음 [3] 쮎 2020.11.22 384 0 여기 미연시갤 있지 않았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94 1 이디스 ㄹㅇ 좋은냄새 날것같음 [7] 람네 2020.11.22 162 0 뉴비가 종신계약을 해봤다 [6] 글쓰기좀풀어 2020.11.22 130 2 오토 이거 탄환 모지란 상태에서 습격받고 퇴각하는거 애사심 까임? [2] ㅇㅇ 2020.11.22 80 0 근데 이디스 화난게 [2] Ryude밀라 2020.11.22 73 0 핫타임 434 중첩작전5배의 맛 개쩐다 일하기싫다 2020.11.22 71 0 카사 pvp가 좆같은건 [5] 엘빅이 2020.11.22 136 0 헤라 유나글 연결해서 보니까 꼴리네 [4] 이디스애호해 2020.11.22 110 1 레벨업 보다 스킬책이 더 문제임 [2] 샤이닝 2020.11.22 70 0 다음주에는 개발자노트 나오겠지? [4] ebaron 2020.11.22 92 0 "카린양 배가 고프군" [12] 스크류바 2020.11.22 1573 39 건틀렛 제일 힘든구간은 골드구간임 [4] Ryude밀라 2020.11.22 127 0 대회 [문학대회] 단편 - 주인 없는 명함의 저주 [5] 우기 2020.11.22 114 2 ✋질문 556 쫄작 기사 질문 좀 [1] ㅇㅇ 2020.11.22 113 0 기념비적인 그마 두번째 매칭 [5] 베버 2020.11.22 78 1 플레오니까 편하다 [2] 아루엘 2020.11.22 54 0 미션 오우야 [2] 밍하 2020.11.22 70 1 근데 스티븐호킹이 오토솔저돌려도 플레는갈거임 [4]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09 0 나 카사 4일차 뉴비인데 [2] ㅇㅇ (218.37) 2020.11.22 80 0 "야 유나" [11] 람네 2020.11.22 1351 26 맥도날드 하니까 생각난건데 [2] 시루룬 2020.11.22 95 0 역사적인 그마 첫매칭 [5] 베버 2020.11.22 85 1 카사 사장실 메뉴 나와서 [6] 십공소 2020.11.22 123 0 금태 지금쯤 뭐먹고있을까 [2] ㅇㅇ 2020.11.22 75 0 아버지가 남긴것 [7] 셰이브 2020.11.22 146 0 건틀렛 근데 주시윤이 아다리 잘맞아서 다반격할때는 ㄹㅇ 기분째지긴함 [1] ㅇㅇㅇ 2020.11.22 100 0 구인/구직 새벽 1시쯤에 컨소 구함 [7] 쮎 2020.11.22 137 0 이 겜 컨은 [2] 샤이닝 2020.11.22 54 0 유나홍어하러 가기 5시간전 [4] Gd 2020.11.22 71 3 ✋질문 556쫄작 기사 [2] ㅇㅇ (125.185) 2020.11.22 105 0 류드밀라 때문에 강소영 실직한게 속시원함 ㄹㅇㅋㅋ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05 0 미나는 빵이 먹고싶어요 ㅇㅇ 2020.11.22 80 0 내가 골드에서 놀다가 [2] 베버 2020.11.22 60 0 카사는 숙소가 아니라 회사가 마이룸 컨텐츠겠지?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288 0 주시윤 잘 쓰는 애들이 제일 굴욕적임 [4] 샤이닝 2020.11.22 115 0 아이패드는 안되는 이유 [2] 시루룬 2020.11.22 127 1 카붕이들 꼴잘알 석사들이네 [3] 미야 2020.11.22 139 -2 유륜이 보였다고요? [2] ebaron 2020.11.22 284 6 건틀렛 난 걍 막던지는거 밖에 못함 [2] 엘빅이 2020.11.22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