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하고 접고 복구한뒤에 쳐맞으면서 골5에서 있었음

9월 중순에 카생 처음으로 플래달고 그대로 시즌 종료했는데 이제 나도 그마 입성했네


예전에 다이아보고 쫄았던 기억이 생생한데 이제 귀여워 보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