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하고 접고 복구한뒤에 쳐맞으면서 골5에서 있었음
9월 중순에 카생 처음으로 플래달고 그대로 시즌 종료했는데 이제 나도 그마 입성했네
예전에 다이아보고 쫄았던 기억이 생생한데 이제 귀여워 보임 ㅋㅋㅋㅋㅋ
갈갈하고 접고 복구한뒤에 쳐맞으면서 골5에서 있었음
9월 중순에 카생 처음으로 플래달고 그대로 시즌 종료했는데 이제 나도 그마 입성했네
예전에 다이아보고 쫄았던 기억이 생생한데 이제 귀여워 보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