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뽕맛 못잊고 세트도 스충이고 부옵도 무기빼고 다스충인데


가끔 아다리 딱딱맞아서 특수기 서너개 연속으로 튕구고 궁떨구면 ㄹㅇ 재밌긴함


이래서 주시윤 못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