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도 돈이 9할이고 손은 1할정도지 ㅇㅇㅇ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24 작성일 2020-11-22 10:08:55 https://arca.live/b/counterside/9514687 걍 순간의 번뜩이는 순발력 뭐 가끔 센스있는 플레이 이런건 있을 수 있는데걍 기본은 템빨임 지금 골드에 있는 애들도 템만 쥐어주면 챌린저1 씹가능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0-11-22 10:09:31 모바일겜 PVP중에 손이 1이라도 필요한겜이 있냐고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22 10:13:14 카사 펼쳐보기▼ ㅇㅇ 2020-11-22 10:13:35 초전자포 2020-11-22 10:10:28 육성 요소 있는 pvp니 뭐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22 10:14:33 그럼 템 스팩만 되면 코스트 차는대로 막던지는 플레이로 1위 찍을 수 있단 소리임? 아니잖아ㅋ 간보고 타이밍 맞춰야 되잖아 그게 손컨이지 펼쳐보기▼ ㅇㅇㅇ 2020-11-22 10:15:51 그정도 사고는 걍 건틀렛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할수 있는 능지만 있으면 가능하다는거임 ㅇㅇ.. 당장 지금 챌1에 돈쳐발른 추룡인들 개많은데 뭐 뇌빼고 내기만 하면 된다고 그런것도 아니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스티븐호킹이 오토솔저돌려도 플레는갈거임 [4]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10 0 나 카사 4일차 뉴비인데 [2] ㅇㅇ (218.37) 2020.11.22 81 0 "야 유나" [11] 람네 2020.11.22 1352 26 맥도날드 하니까 생각난건데 [2] 시루룬 2020.11.22 96 0 역사적인 그마 첫매칭 [5] 베버 2020.11.22 86 1 카사 사장실 메뉴 나와서 [6] 십공소 2020.11.22 123 0 금태 지금쯤 뭐먹고있을까 [2] ㅇㅇ 2020.11.22 76 0 아버지가 남긴것 [7] 셰이브 2020.11.22 147 0 건틀렛 근데 주시윤이 아다리 잘맞아서 다반격할때는 ㄹㅇ 기분째지긴함 [1] ㅇㅇㅇ 2020.11.22 101 0 구인/구직 새벽 1시쯤에 컨소 구함 [7] 쮎 2020.11.22 138 0 이 겜 컨은 [2] 샤이닝 2020.11.22 54 0 유나홍어하러 가기 5시간전 [4] Gd 2020.11.22 71 3 ✋질문 556쫄작 기사 [2] ㅇㅇ (125.185) 2020.11.22 105 0 류드밀라 때문에 강소영 실직한게 속시원함 ㄹㅇㅋㅋ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05 0 미나는 빵이 먹고싶어요 ㅇㅇ 2020.11.22 81 0 내가 골드에서 놀다가 [2] 베버 2020.11.22 60 0 카사는 숙소가 아니라 회사가 마이룸 컨텐츠겠지?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288 0 주시윤 잘 쓰는 애들이 제일 굴욕적임 [4] 샤이닝 2020.11.22 115 0 아이패드는 안되는 이유 [2] 시루룬 2020.11.22 127 1 카붕이들 꼴잘알 석사들이네 [3] 미야 2020.11.22 139 -2 유륜이 보였다고요? [2] ebaron 2020.11.22 284 6 건틀렛 난 걍 막던지는거 밖에 못함 [2] 엘빅이 2020.11.22 113 0 아 ㅅㅂ 어제 카드 맥도날드에 버리고 왔나 [2] ㅇㅇ 2020.11.22 56 0 카사도 돈이 9할이고 손은 1할정도지 [6] ㅇㅇㅇ 2020.11.22 124 -1 뉴비질문있워요 [10] 쿠마는곰이야 2020.11.22 92 0 핫타임 1시간 어긋난거 짜증나는데 ㅇㅇ (211.236) 2020.11.22 41 0 건틀렛 주차완료 [2] 베버 2020.11.22 65 0 내일 카사용 모니터 구매할 예정임 [8] 시루룬 2020.11.22 149 0 좆톡방 근황 [6] ㅇㅇ 2020.11.22 189 1 와 근데 솔직히 핫타임 미쳤다 ㅋㅋ [9] 힘을숨김 2020.11.22 178 -1 내가 병신이란걸 느낄때 샤이닝 2020.11.22 63 0 호감도는 아예 고려 안하고 겜 만들었을걸? [2] ㅇㅇ (183.103) 2020.11.22 141 1 유나 뽑기 5시간전.. [12] 솔화 2020.11.22 104 0 핫타임 끝 [1] ebaron 2020.11.22 115 0 522인가함선박스주는곳 오토돌리는데 daddycat 2020.11.22 59 0 좆톡방 터졌었노 [2] 쮎 2020.11.22 126 0 건틀렛 손컨이라할만한게 있나? [10] Gd 2020.11.22 137 -2 낮잠 자다가 핫타임 1시간 날림 초전자포 2020.11.22 34 0 아 씨발 진짜 옆집 사는 유나 미친년 고기몽둥이로 혼내주고 싶네 [14] 파이크 2020.11.22 2064 25 내 멘티 가끔 챈에서 질문글 쓰더라 [3] 십공소 2020.11.22 105 0 이래보니까 다이아도 존나 높은곳에 있는거구나 [4] ㅇㅇ (183.103) 2020.11.22 88 0 순양함 없으면 자계 411 못 깸? [5] 유동분신술 2020.11.22 131 0 건은 실력겜 맞음 [4] 엘빅이 2020.11.22 129 0 아키가 물몸이라 고민일때 해결법 [4] 시루룬 2020.11.22 170 0 건 사람 없으면 그냥 봇매칭 시키면 안되는거냐 [4] ㅇㅇ (221.153) 2020.11.22 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0: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