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유나 쓰는애들은 이번주에 오히려 더 올라감 안될꺼뭐있노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5 작성일 2020-11-22 10:43:16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444 저번주에 개나소나 유나쓰니까 스펙싸움 말려서 플레에서 빌빌거리고 있었는데이번주는 유나 많이 안쓰니까 나 혼자 유나로 개꿀빨고 마스터 안착함 추천! 5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초전자포 2020-11-22 10:43:57 이번주 각등이 나만 써서 너무 행복함 ㅋㅋ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0:44:46 각등이는 이번주에 못쓰겠던데;; 이번주 초에 각등이 써서 허우적대다가 각등이만 각유나로 바꾸니까 접수 급상승함 펼쳐보기▼ 샤이닝 2020-11-22 10:44:00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10:45:52 유나 스펙 좋은 애들만 계속 써서 그런 거 아닐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기만 맞추면 스충1셋 나오는데 머 뽑아야댐? [2] 유동분신술 2020.11.22 77 0 유미 장비 전부 10강 해줬다 [5] 페이커 2020.11.22 114 0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6] 사소리 2020.11.22 213 0 땅 짚고 헤엄치는 카린 보고싶다 [1] 스크류바 2020.11.22 133 3 그런데 왜 손패가 랜덤인지 모르겠음 [11] 샤이닝 2020.11.22 149 0 아 왜 점수 안 줘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68 -3 컨텐츠는 있는거지?? [5] ㅇㅇ (58.142) 2020.11.22 91 0 테스크뽑 간다 [1] 야드 2020.11.22 73 0 오토 돌려놓은걸로 착각했네 [2] 초전자포 2020.11.22 70 0 채널에 올라오는거 보면서 느끼는데 -건-은 남꺼 보는게 제일 재미있는 듯 [3] 졸린개 2020.11.22 125 0 건틀렛 니가와 카운터치기 겁나 쉬움 [5] Ryude밀라 2020.11.22 142 0 이...이게뭐노? [6] krispydonut 2020.11.22 113 7 야 미래전 한자로 써봐. [7] byute 2020.11.22 129 0 한국 19금 웹툰도 꼴리는거 많네 [1] ㅇㅇ 2020.11.22 114 0 창작 지아링 그려옴. [20] byute 2020.11.22 1419 51 의외로 사실 착한 캐릭터 [2] ㅇㅇ 2020.11.22 135 -2 카사 하위호환게임 [2] 유동쓰게해줘 2020.11.22 143 0 혜자아닌건 상관없고 [7] ㅇㅇ (58.142) 2020.11.22 96 -2 니가와가 무상성 같음 샤이닝 2020.11.22 51 0 조호진 100렙카케 처음봤는데 [1] hver 2020.11.22 92 0 할만함? 게임? 혜자게임됨? [15] ㅇㅇ (58.142) 2020.11.22 170 1 건틀렛 손이 발발 떨리는 사람의 건 2선 [2] 치아가 2020.11.22 125 0 조호진 호감도 오르는 짤 [3] hver 2020.11.22 138 0 건틀렛 유나 쓰는애들은 이번주에 오히려 더 올라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45 5 근데 접는글에 왜 비추누르는거임 [5] 엘빅이 2020.11.22 129 0 556 쫄작 [1] ㅇㅇ 2020.11.22 72 0 아이씻팔 어케하노 [11] 꾸루 2020.11.22 98 0 건틀렛 구간별 오토덱 [2] Ryude밀라 2020.11.22 202 0 비사 중학교 어디까지 이어 지는거냐 [3] ㅇㅇ 2020.11.22 80 -1 전략실 홍보실 둘 중 하나 지운다면 뭐 지움? [2] 졸린곰 2020.11.22 78 0 혹시? 무슨게임 하시나요? [15] ebaron 2020.11.22 1370 43 퓨쳐앤워 온도차이리네 [2] 토깡이 2020.11.22 151 0 다이브 45층 뚤을방법 찾음 [3] ㅇㅇ (112.214) 2020.11.22 84 1 군생활 카사로 버티는중 [7] ㅌㄱ 2020.11.22 148 1 카일 웡보단 카린 윙이 낳은듯 [5] ㅇㅇ (112.214) 2020.11.22 137 0 건틀렛 손이 발발 떨려서 미끄러졌네 [2] 치아가 2020.11.22 133 0 걍 각성캐 첨나왔을때 못뽑으면 거르는게 맞는거같음 [3] ㅇㅇ 2020.11.22 125 0 어떻게 퓨처앳워는 팀 전체가 병신이냐 [4] ㅇㅇ (58.237) 2020.11.22 139 0 각유나 서폿덱 오토로 돌려도 굴러감?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84 0 자기 젖 쥐어짜면서 모유 컵에 답는 카린 그려주셈 [3] 람네 2020.11.22 141 0 SSR, SR상자깐다 스충 떤냐? [1] hver 2020.11.22 101 0 각유나는 딜탱인가 [5] 중기맨 2020.11.22 127 0 건틀렛 승급전 국룰임? [3] ㅇㅇ (14.37) 2020.11.22 127 2 담 각성로테는 각힐이겟지? [2] ㅇㅇ (112.214) 2020.11.22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0: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