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왜 손패가 랜덤인지 모르겠음 샤이닝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49 작성일 2020-11-22 10:51:44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648 님들 롤 할 때 스킬이 랜덤으로 나온다고 생각해보셈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익명아님 2020-11-22 10:52:25 하스하는데 패가 고정이라고생각해보셈 펼쳐보기▼ DButton 2020-11-22 10:52:31 그래야 변수가 있으니까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10:52:35 장르가 다르잖아 펼쳐보기▼ 엘빅이 2020-11-22 10:52:40 그런 랜덤요소는 오히려 있는게 낫긴함 펼쳐보기▼ TLCrow 2020-11-22 10:52:43 ㄹㅇ 난 좆같기만한데 펼쳐보기▼ ㅇㅇㅇ 2020-11-22 10:52:46 이거랑 롤이랑 같냐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1-22 10:52:49 유희왕 할 때, 손패 골라서 하면 승패가 시작도 전에 정해짐 펼쳐보기▼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10:53:09 유희왕하는데 손패고르면 엑조디아는 어떻게이겨요 펼쳐보기▼ 샤이닝 2020-11-22 10:54:05 유희왕을 안해봐서 모르겠어..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22 10:53:36 이거 한번 손패 고정시키려했다가 반발 존나 심해서 취소한거임 펼쳐보기▼ 샤이닝 2020-11-22 10:54:37 글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겜 재밌음? [13] ㅇㅇ 2020.11.22 115 0 첫 함선은 엔터 뽑아 제발 [7]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27 0 건틀렛 감사함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85 -9 추룡인 3번째 쓰알함선뽑음! [4] 마블 2020.11.22 85 0 친선전은 개인적으러 안나왔음 함 [4] ㅇㅇ 2020.11.22 91 0 300일 때 분명 또 포텐터뜨린다 [5] 스크류바 2020.11.22 104 0 손 덜 4선 치아가 2020.11.22 40 0 나름 성과가 있던 리메이크. byute 2020.11.22 75 0 외전서 캐릭먹엇느데 확업칸 암전 안되잇으면 이거 그거냐? [2] ㅇㅇ (1.226) 2020.11.22 77 -1 창작 루미 SD 당장 시작해 광고 [12] ㅇㅇ 2020.11.22 1195 40 카바 [5] ㅇㅇ (112.160) 2020.11.22 113 2 건틀렛 코핀이 확실히 좋네 [2] A_hisa 2020.11.22 91 0 외전 클리어하고 있는데 왜 이걸 먼저 안 보게 하고 메인을 연걸까 [2] 나루터지기 2020.11.22 76 0 지금 4500 마5인데 [1] 위천마펀치 2020.11.22 47 0 근데 진짜 친선전은 내놨으면 좋겠다 [5] 졸린곰 2020.11.22 102 4 다음 그릴거 생각해온다 [6] byute 2020.11.22 66 0 ??:후....변태새끼....... [5] ㅇㅇ 2020.11.22 134 0 건틀렛 손이 덜덜 2선 [2] 치아가 2020.11.22 79 0 무기만 맞추면 스충1셋 나오는데 머 뽑아야댐? [2] 유동분신술 2020.11.22 78 0 유미 장비 전부 10강 해줬다 [5] 페이커 2020.11.22 114 0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6] 사소리 2020.11.22 213 0 땅 짚고 헤엄치는 카린 보고싶다 [1] 스크류바 2020.11.22 134 3 그런데 왜 손패가 랜덤인지 모르겠음 [11] 샤이닝 2020.11.22 149 0 아 왜 점수 안 줘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68 -3 컨텐츠는 있는거지?? [5] ㅇㅇ (58.142) 2020.11.22 92 0 테스크뽑 간다 [1] 야드 2020.11.22 73 0 오토 돌려놓은걸로 착각했네 [2] 초전자포 2020.11.22 70 0 채널에 올라오는거 보면서 느끼는데 -건-은 남꺼 보는게 제일 재미있는 듯 [3] 졸린개 2020.11.22 125 0 건틀렛 니가와 카운터치기 겁나 쉬움 [5] Ryude밀라 2020.11.22 143 0 이...이게뭐노? [6] krispydonut 2020.11.22 113 7 야 미래전 한자로 써봐. [7] byute 2020.11.22 129 0 한국 19금 웹툰도 꼴리는거 많네 [1] ㅇㅇ 2020.11.22 115 0 창작 지아링 그려옴. [20] byute 2020.11.22 1420 51 의외로 사실 착한 캐릭터 [2] ㅇㅇ 2020.11.22 136 -2 카사 하위호환게임 [2] 유동쓰게해줘 2020.11.22 143 0 혜자아닌건 상관없고 [7] ㅇㅇ (58.142) 2020.11.22 96 -2 니가와가 무상성 같음 샤이닝 2020.11.22 51 0 조호진 100렙카케 처음봤는데 [1] hver 2020.11.22 92 0 할만함? 게임? 혜자게임됨? [15] ㅇㅇ (58.142) 2020.11.22 170 1 건틀렛 손이 발발 떨리는 사람의 건 2선 [2] 치아가 2020.11.22 125 0 조호진 호감도 오르는 짤 [3] hver 2020.11.22 139 0 건틀렛 유나 쓰는애들은 이번주에 오히려 더 올라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46 5 근데 접는글에 왜 비추누르는거임 [5] 엘빅이 2020.11.22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11: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