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무쁘지 않은 구성인데
걍 메인 오픈 조건을 외전 클리어로 하면 되지
메인만 각잡고 미는 애들은 오르카 리플레이서 이런 애들 나올때 벙찔거 아냐
금태 이 새끼 구성은 무쁘지 않게 짜놓고 서비스에서 다 처말아먹네
꽤 무쁘지 않은 구성인데
걍 메인 오픈 조건을 외전 클리어로 하면 되지
메인만 각잡고 미는 애들은 오르카 리플레이서 이런 애들 나올때 벙찔거 아냐
금태 이 새끼 구성은 무쁘지 않게 짜놓고 서비스에서 다 처말아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