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개쳐발리는 것들 올라올 예정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손이 덜덜 2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2]
뭐함
트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충은 무조건 튜닝 해?
[5]
115
0
확실히 각성캐가 장비 없이도 제 할일 다 하네
[1]
68
0
40렙뉴비
[1]
58
1
전당3갈까 그냥 2 한번더깰까
[2]
66
0
와 전략전 접대덱 개쩌네 ㅋㅋㅋㅋ
[3]
119
-1
그겜 재밌음?
[13]
115
0
첫 함선은 엔터 뽑아 제발
[7]
127
0
건틀렛
감사함다
[2]
86
-9
추룡인 3번째 쓰알함선뽑음!
[4]
85
0
친선전은 개인적으러 안나왔음 함
[4]
91
0
300일 때 분명 또 포텐터뜨린다
[5]
105
0
손 덜 4선
41
0
나름 성과가 있던 리메이크.
76
0
외전서 캐릭먹엇느데 확업칸 암전 안되잇으면 이거 그거냐?
[2]
78
-1
창작
루미 SD 당장 시작해 광고
[12]
1195
40
카바
[5]
114
2
건틀렛
코핀이 확실히 좋네
[2]
92
0
외전 클리어하고 있는데 왜 이걸 먼저 안 보게 하고 메인을 연걸까
[2]
76
0
지금 4500 마5인데
[1]
48
0
근데 진짜 친선전은 내놨으면 좋겠다
[5]
102
4
다음 그릴거 생각해온다
[6]
66
0
??:후....변태새끼.......
[5]
134
0
건틀렛
손이 덜덜 2선
[2]
79
0
무기만 맞추면 스충1셋 나오는데 머 뽑아야댐?
[2]
78
0
유미 장비 전부 10강 해줬다
[5]
114
0
실비아런 지금 의미 있냐?
[6]
214
0
땅 짚고 헤엄치는 카린 보고싶다
[1]
134
3
그런데 왜 손패가 랜덤인지 모르겠음
[11]
150
0
아 왜 점수 안 줘
[2]
68
-3
컨텐츠는 있는거지??
[5]
92
0
테스크뽑 간다
[1]
73
0
오토 돌려놓은걸로 착각했네
[2]
70
0
채널에 올라오는거 보면서 느끼는데 -건-은 남꺼 보는게 제일 재미있는 듯
[3]
125
0
건틀렛
니가와 카운터치기 겁나 쉬움
[5]
143
0
이...이게뭐노?
[6]
113
7
야 미래전 한자로 써봐.
[7]
129
0
한국 19금 웹툰도 꼴리는거 많네
[1]
115
0
창작
지아링 그려옴.
[20]
1420
51
의외로 사실 착한 캐릭터
[2]
136
-2
카사 하위호환게임
[2]
143
0
혜자아닌건 상관없고
[7]
96
-2
니가와가 무상성 같음
51
0
조호진 100렙카케 처음봤는데
[1]
92
0
할만함? 게임? 혜자게임됨?
[15]
17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