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이 아무리 고였어도 병신소리 들어도 가장 재밌는 건 남들 싸우는 거 구경이지
누가 불질러서 친선 건으로 승부 보고 그거 동영상 하나 찍어오면 못해도 4시간은 챈에
장작 넣을 수 있고, 싸운 새끼들도 인정할 건 인정하는 훈훈한 상황이랑 장비빨로 졌다고 더 불질러서 개꿀잼 각이 보이는데
왜 친선전이 없을까
추천인도 이따위로 하는 새끼들한테 너무 큰 걸 기대하는건가
겜이 아무리 고였어도 병신소리 들어도 가장 재밌는 건 남들 싸우는 거 구경이지
누가 불질러서 친선 건으로 승부 보고 그거 동영상 하나 찍어오면 못해도 4시간은 챈에
장작 넣을 수 있고, 싸운 새끼들도 인정할 건 인정하는 훈훈한 상황이랑 장비빨로 졌다고 더 불질러서 개꿀잼 각이 보이는데
왜 친선전이 없을까
추천인도 이따위로 하는 새끼들한테 너무 큰 걸 기대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