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충은 무조건 튜닝 해? 탑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1-22 11:02:11 https://arca.live/b/counterside/9515884 초전도 4티라서 좀 고민되는데...딜이 아예안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ㅇ 2020-11-22 11:03:04 어차피 딜은 부옵이나 캐릭터빨로 뽑는거임 4티어라도 전당템 아니면 또이또이 펼쳐보기▼ 탑솔 2020-11-22 11:03:41 부옵이나 바꿔야겠군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22 11:03:11 셋바는 ㄴㄴ고 일반 튜바는 좀 써도 됨 펼쳐보기▼ 탑솔 2020-11-22 11:03:24 ㅇㅋ 펼쳐보기▼ ㅇㅇ (122.36) 2020-11-22 11:03:50 삭제 수정 옵 안 좋은 스충 장비는 넬슨같은 애들 주고 옵 좋은 스충 장비는 각유나 줬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로나 2단계로 비대면강의 각임.. [3] ㅇㅇㅇ 2020.11.22 98 0 이겜은 강화해도 의미가 없음 [4] 페이커 2020.11.22 147 0 저녁 안 먹었는데 뭐 먹을까 [6] 초전자포 2020.11.22 78 0 늒네 30 출석 쓰알 선택 뭐함 [3] ㅇㅇ (182.230) 2020.11.22 72 0 300일하고 1주년에 대체 뭘보여줄려고ㅋㅋ [1] ㅇㅇ (183.103) 2020.11.22 76 0 4시간 뒤에 각성캐뽑고 전당2 트라이 할껀데 [1] 이천쌀떡볶이 2020.11.22 83 0 건틀렛 같은사람한테 3번 이기고 건모티콘 날려야지 [3] ㅇㅇ 2020.11.22 92 -1 공군덱이 정확히 어떤애들 말하는거지 [6] 중고흑우 2020.11.22 125 0 롤러로 짓누른거 같네 [1] 사라진다 2020.11.22 88 0 6시에 외식하러가기전에 오토 돌려놓고 나갔는데 [2] 삼겹살초밥 2020.11.22 71 0 지금 뽑으면 가은이 나올까? [4] ㅇㅇ 2020.11.22 78 0 카운터사이드하면서 즐길 수 잇는 유일한 낙 [8] 치후유 2020.11.22 129 -1 그래서 다이브 증설언제하는데 [2] ㅇㅇㅇ 2020.11.22 60 0 너네들 다이브 8일 남은 거 아냐 [6] 미미카키 2020.11.22 109 0 건틀렛 시즌 최종성적이란게 [2] ㅇㅇ (222.100) 2020.11.22 72 0 근데 이제 좀 건돌리기 무서움 [2] ㅇㅇ (183.103) 2020.11.22 82 2 오 시발 이제 434 지옥에서 벗어난다 ㅋㅋ [4] 뭐함 2020.11.22 165 -2 ??:사장님 죄송해요..... [9] ㅇㅇ 2020.11.22 1294 27 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니까 피곤하네 [1] 엘빅이 2020.11.22 63 0 건틀렛 나는 관전 피드백이 필요한 사람 [15] 치아가 2020.11.22 172 0 건틀렛 하이큐 너무 좋고 [2] ㄸㅂ 2020.11.22 136 -2 300일에 배포캐 하나쯤 기대해봐도 되나 [4] 후지마루 2020.11.22 109 0 소총병에 전장 달아주면 어썰트급 딜 나온다고 하는데 [4] ㅇㅇ (122.36) 2020.11.22 113 -1 스충은 무조건 튜닝 해? [5] 탑솔 2020.11.22 115 0 확실히 각성캐가 장비 없이도 제 할일 다 하네 [1] atti 2020.11.22 69 0 40렙뉴비 [1] 유동쓰게해줘 2020.11.22 58 1 전당3갈까 그냥 2 한번더깰까 [2] 중고흑우 2020.11.22 67 0 와 전략전 접대덱 개쩌네 ㅋㅋㅋㅋ [3] krispydonut 2020.11.22 119 -1 그겜 재밌음? [13] ㅇㅇ 2020.11.22 115 0 첫 함선은 엔터 뽑아 제발 [7]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27 0 건틀렛 감사함다 [2] 선반위곰인형 2020.11.22 86 -9 추룡인 3번째 쓰알함선뽑음! [4] 마블 2020.11.22 85 0 친선전은 개인적으러 안나왔음 함 [4] ㅇㅇ 2020.11.22 92 0 300일 때 분명 또 포텐터뜨린다 [5] 스크류바 2020.11.22 105 0 손 덜 4선 치아가 2020.11.22 41 0 나름 성과가 있던 리메이크. byute 2020.11.22 76 0 외전서 캐릭먹엇느데 확업칸 암전 안되잇으면 이거 그거냐? [2] ㅇㅇ (1.226) 2020.11.22 78 -1 창작 루미 SD 당장 시작해 광고 [12] ㅇㅇ 2020.11.22 1195 40 카바 [5] ㅇㅇ (112.160) 2020.11.22 114 2 건틀렛 코핀이 확실히 좋네 [2] A_hisa 2020.11.22 92 0 외전 클리어하고 있는데 왜 이걸 먼저 안 보게 하고 메인을 연걸까 [2] 나루터지기 2020.11.22 76 0 지금 4500 마5인데 [1] 위천마펀치 2020.11.22 48 0 근데 진짜 친선전은 내놨으면 좋겠다 [5] 졸린곰 2020.11.22 103 4 다음 그릴거 생각해온다 [6] byute 2020.11.22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11:11